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 개시

  • 웹출고시간2023.03.23 11:15:32
  • 최종수정2023.03.23 11:15:32

체육시설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 홍보물.

ⓒ 충주시설관리공단
[충북일보]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를 27일부터 개시한다.

시민에게 정보 전달과 소통 활성화를 위해서다.

공단은 카카오 채널을 활용해 호암제1·2체육관, 국민체육센터 등 공단에서 관리하는 체육시설에 대해 공지사항과 최신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제공한다.

챗봇 이용 방법은 공단 체육시설 전용 카카오톡 '체육알리미' 채널을 추가한 후 대화창에서 원하는 메뉴 선택와 궁금한 사항에 대해 간단한 키워드 입력 시 누구나 간편하고 신속하게 정보를 받을 수 있다.

공단은 이번 이벤트를 시행한다.

회원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이용객이 대상이다.

카카오톡에서 채널 추가 후 관련 화면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비누세트로 채널 추가 이용객 900명(선착순)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정광섭 이사장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과 좀 더 접근성이 좋은 채널에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로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주 / 윤호노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기업 돋보기 1. 이을성 SSG에너텍 대표

[충북일보] 건물에 발생하는 화재는 곧 인명 피해로 이어진다. 최근 대전 한국타이어 공장의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대량의 타이어가 타며 가연 물질이 나온 것도 화재 진압 어려움의 원인이었지만 공장의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 구조도 한몫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대형 화재 발생 시 피해를 키우는 요인으로 꼽혀 온 가연성 건축자재 사용 제한 건축법 개정안이 지난해 2월 11일 본격 시행됐다. 개정안에 따라 건축물 내·외부의 마감재와 단열재, 복합자재 심재 모두 화재 안전성 확보가 의무화됐다. 강화된 법 개정으로 준불연·불연 건축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충북도내 선도적인 제품 개발로 앞서나가는 기업이 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에 위치한 ㈜SSG에너텍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고효율의 건축자재를 개발·제조하는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IP패널(Insulation Panel: 동적내진설계용 준불연단열일체형 패널)'은 마감재와 단열재를 일체화한 외단열 마감 패널이다. 이을성(59) SSG에너텍 대표는 "단열·내진·준불연 세 가지 성능을 충족하면서 일체화된 단열·마감재는 SSG에너텍이 유일하다고 말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