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티웨이항공, 휴가철 성수기 앞두고 다양한 혜택 제공

  • 웹출고시간2024.06.25 11:34:20
  • 최종수정2024.06.25 11:34:20
ⓒ 티웨이항공
[충북일보] 티웨이항공이 2024년 휴가철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항공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신규 회원을 위한 총 10만 원 쿠폰팩을 지급 중이다.

티웨이항공 회원으로 가입하는 즉시 자동 발급되는 쿠폰팩은 국내선과 국제선에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오는 30일까지 2만 원 할인 앱 쿠폰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회원이 되면 신규 회원 쿠폰팩 제공부터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항공권 할인 코드와 쿠폰 혜택, 특가 프로모션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항공권 예매 시 사전 좌석, 추가 수하물, 기내식도 쉽고 빠르게 구매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에서 항공권 결제 시 한 번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사 혜택도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최대 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하나카드 쿠폰을 매일 선착순 발급 중이며,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국제선 앱(APP) 전용 특가 프로모션으로 국제선 44개 노선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앱 전용 특가는 일본·동남아·괌·키르기스스탄·몽골·호주·유럽 등 티웨이항공이 취항하는 다양한 노선이 준비돼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이해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서비스 제공은 물론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