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07.04.29 14:46:14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기아차 「로체 어드밴스」가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고객들을 찾아 간다.

기아자동차가 로체 어드밴스의 런칭을 기념해 지난 주말부터 전국 주요 대도시를 순회하는「2007 LOTZE 전국 로드쇼」를 개최하고 이색 전시회와 시승행사를 펼치고 있다.

로드쇼는 각각 로체 어드밴스 10대로 이루어진 2개 팀이 서울, 경기지역을 시작으로 속초, 광주, 부산, 대구 등 전국 주요 대도시 소재의 테마파크와 백화점 등지를 돌며 진행된다.

기아차는 전국 주요 인구 밀집 지역에서 카탈로그와 판촉물을 배포함과 동시에 시승기회를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야간로드쇼를 병행해 중형차 최초로 로체 어드밴스에 장착된 ‘LED 패키지’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로체의 개선된 디자인과 상품성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 중형차 시장에서 기아차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의 일환으로 이번 로드쇼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로체 어드밴스는 지난 24일부터 시판되고 있으며, 중형차 시장점유율 20%를 목표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로체 어드밴스는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 개선된 내·외장 디자인을 선보이고 스마트키, AUX+USB 포트 등의 편의 사양을 새로이 적용해 로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2007년 신모델이다.

한편 기아차는 29일 경기도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쎄라토 원메이크 레이싱 대회에 로체 어드밴스와 유럽 전략형 모델인 씨드(cee’d)를 전시하고 관람객들에게 시승기회를 제공했다.

출처: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