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07.06.18 16:00:30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태양이 강렬한 여름철 메이크업은 자외선으로부터 최대한 피부를 보호하면서도 얼마나 가볍고 내추럴한 피부표현이 가능한지가 관건이다. 조금이라도 화장이 두꺼워지면 흘러내리는 땀과 범벅이 되어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올 여름에 진정한 ‘피부미인’으로 거듭나고 싶은 여성들에게 전해줄 반가운 희소식이 생겼다. 자연스러운 ‘쌩얼’ 표현과 다양한 기능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비비크림이 또 한 번 업그레이드된 변신을 시도한 것. 그 주인공은 바로 비비크림으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SKIN79에서 새롭게 출시한 ‘핫핑크 써머 컬렉션’이다. 그럼, 지금부터 베일에 가려져 있던 그 화제의 제품을 알아보자.

1. 핫핑크 BB 선밤 (SPF 50+/ PA+++ )

강력한 이중 자외선 차단 효과(SPF50+/PA+++)와 더불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스킨 피팅 시스템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균일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주며, 케이크 제형이라 퍼프에 묻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겸비하고 있어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다공성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하여 피지를 컨트롤해주며, 보송보송하고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해준다.(용량 20g)

2. 핫핑크 수퍼 플러스 BB크림 (SPF25 PA++)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25 PA++)의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지조절, 피부보호,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10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 토탈 비비크림이다. 또한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오일 프리 타입으로 땀이나 물에 강하고 하루 종일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유지시켜 준다. (용량 43.5g)

3. 핫핑크 샤이니 펄 BB크림

은은한 펄감으로 샤이니한 물광 피부표현이 가능한 비비크림으로 피부를 매력적이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워터 드롭 제형의 제품으로 시원한 아쿠아 계열의 향취와 더불어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세범 컨트롤 작용으로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며, 8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하고 지치기 쉬운 여름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용량 43.5g)

4. 핫핑크 선 BB 팩트(SPF 30/ PA++)

자외선 UV A와 B를 동시 차단하여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해 주는 고기능성 팩트. 잡티는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며, 물이나 땀, 피지 등으로 인해 화장이 지저분해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식물성 성분 함유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로 피부에 닿는 빛을 분산시켜 피부 단점은 마법처럼 가려주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결로 연출하여 은은한 빛이 감도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비비크림 사용 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용량 15g)


SKIN79 소개

코스메슈티컬 프리미엄 화장품을 지향하는 SKIN79는 고기능성 제품을 고집하는 피부전문기업이다. 2000년 COSMECEUTICAL SKINCARE PROGRAM 연구 시스템을 도입했고, 2002년 고기능성 천연 식물성 베이스 원료개발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2003년 스포츠 서울 탑 브랜드 선정, 2004년 ISO 9001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부분‘ 인증 획득, 2005년 여드름, 피부트러블 개선을 위해 한국콜마, 코스메카코리아와 COSMETHUTICAL PROGRAM 프로젝트 진행, 2006년 일본 니혼콜마의 특허성분 AA2G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 런칭 및 고기능 블레미쉬밤시리즈, 고기능 앰플라인 출시, 2007년 대한민국 글로벌 기업&브랜드 기능성화장품 판매1위 선정되었다.

언론문의처 : SKIN79 고객만족ARS 1544-2230

출처: SKIN79 ,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조길형 충주시장 "부담 없는 시민골프장 추진"

[충북일보] 조길형 충주시장이 공익적 차원에서 시민골프장 조성 계획을 세우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비싸진 골프장 요금과 관련해 시민들이 골프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인데, 갑론을박이 뜨겁다. 자치단체장으로서 상당히 부담스러울 수 있는 시민골프장 건설 계획을 어떤 계기에서 하게됐는지, 앞으로의 추진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여부에 대해 들어보았다. ◇시민골프장을 구상하게 된 계기는. "충주의 창동 시유지와 수안보 옛 스키장 자리에 민간에서 골프장 사업을 해보겠다고 제안이 여럿 들어왔다. '시유지는 소유권 이전', '스키장은 행정적 문제 해소'를 조건으로 걸었는데, 여러 방향으로 고심한 결과 민간에게 넘기기보다 시에서 직접 골프장을 만들어서 시민에게 혜택을 줘야겠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충주에 골프장 많음에도 정작 시민들은 이용할 수가 없는 상황이 안타까웠다." ◇시민골프장 추진 계획은. "아직 많이 진행되지는 않았지만, 오랜 기간의 노력을 들여 전체 과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 볼 수 있는 시민의 공감을 확보했다. 골프장의 필요성과 대상지에 대해 시민들이 고개를 끄덕여 주셨다. 이제는 사업의 실현가능성 여부를 연구하는 용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