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4.01.25 15:47:11
  • 최종수정2024.01.25 15:47:11
[충북일보] 청주시는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청주페이 '온시장'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달 초 정식 오픈한 온시장은 청주페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이곳을 통해 시민들은 육거리종합시장, 사창시장, 복대가경시장, 가경터미널시장 등 네 개의 시장의 물품을 스마트폰으로 구입해 배달받아 볼 수 있다.

시는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7천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온시장 결제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최대 50만원까지 청주페이 특별 인센티브를 줄 예정이다.

여기에 온시장을 이용한 100명을 추첨해 청주페이 한정판 카드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오픈 기념 행사로 진행중인 2만원 이상 배달 상품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와 결합하면 더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온시장은 전통시장의 내일을 여는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며 "시민분들께서 온시장 이벤트를 통해 전통시장을 새롭게 느끼고, 다가오는 설을 더욱 풍성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김정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3 DIVA 콘서트' 김소현·홍지민·소냐 인터뷰

[충북일보] 이들은 이번 공연을 앞두고 "나이 차이가 크지 않아서 서로 친하다. 서로 무대에서 만난 지 오래됐는데 이번 콘서트 덕분에 만나니 반갑다"며 "셋이 모이면 생기는 에너지가 큰데 이를 온전히 관객들께 전해드리고 싶다"고 이번 공연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홍지민은 "사실 리허설 등 무대 뒤 분위기가 굉장히 화기애애하다. 셋이 만나면 서로 칭찬하기 바쁘다"며 "긍정적인 분위기, 행복한 에너지는 전파된다고 생각한다. 서로 사이가 좋다 보니 무대에서도 합을 더 잘 맞출 수 있다"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김소현은 최근 일본 공연, 새 뮤지컬 합류 등으로 바쁜 일정에 공연 준비까지 소화해내는 것이 힘들지 않냐는 질문에 "오랜만에 뮤지컬 무대에 선다. 맡은 배역이 위대한 인물이고 처음 도전하는 캐릭터라 연기를 하면서 배울 점이 많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하지만 공연 준비부터 실제 무대까지 모든 일이 정말 행복하고 즐겁다. 일 자체를 즐기니 힘든 것도 잊고 일정을 병행하고 있다"고 답하면서 "이번 공연에서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된다. 공연을 보러오시는 모든 관객께도 지금의 행복을 가득 담아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