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07.07.07 13:41:43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최고의 외과의사를 꿈꾸는 여섯 명의 의학도들과 의문의 ‘카데바(해부용 시체)’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미스터리 공포 <해부학교실>(각본/감독: 손태웅, 제작: 에그필름, 청어람)의 한지민이 올 여름 최고의 호러퀸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영화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진행된 이번 설문은 수많은 네티즌들의 참여로 한지민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보여 주는 것으로 보인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 맞서는 겁 없는 한지민
2007년 여름, 가장 기대되는 호러퀸으로 등극!!

지난 6월 18일부터 6월 25일까지 영화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2007년 공포영화에 출연한 여자배우 중 가장 기대되는 배우는?’이란 설문조사에서 <해부학교실>의 한지민이 1위를 차지했다. 전체 참여자 중 36.86%의 네티즌이 가장 기대되는 여배우로 <해부학교실>의 한지민을 선택한 것. 뒤이어 <검은집> 유선(27.84%), <므이> 차예련(23.45%), <기담> 김보경(11.86%)이 차지했다. 한지민은 <해부학교실>에서 해부학 실습을 시작한 의대생이자 미스터리의 첫 공포 영화에 도전한다. 첫 호러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네티즌들이 공포영화에서 가장 기대되는 여배우로 한지민을 선택한 것은 <해부학교실>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는 것. 또한 <해부학교실> 첫 시사회 이후 한지민은 안정된 연기에 대한 호평을 받으며 올 여름 최고의 호러퀸으로 주목 받고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할리우드 남풍(男風)에 맞서는 한지민의 무서운 여풍(女風)이 침체된 한국 영화계의 불씨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스터리 공포<해부학교실>은 새로운 소재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 충무로 최고의 기대주 손태웅 감독 연출 등으로 올 여름 공포영화 중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작품. 완성도 높은 세트와 특수분장으로 무장한 스타일리쉬한 비주얼, 재능 있는 젊은 배우들의 열정이 돋보이는 <해부학교실>은 7월 12일, 여름 극장가를 강력하고 드라마틱한 공포로 물들일 예정이다.

출처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기업 돋보기 1. 이을성 SSG에너텍 대표

[충북일보] 건물에 발생하는 화재는 곧 인명 피해로 이어진다. 최근 대전 한국타이어 공장의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대량의 타이어가 타며 가연 물질이 나온 것도 화재 진압 어려움의 원인이었지만 공장의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 구조도 한몫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대형 화재 발생 시 피해를 키우는 요인으로 꼽혀 온 가연성 건축자재 사용 제한 건축법 개정안이 지난해 2월 11일 본격 시행됐다. 개정안에 따라 건축물 내·외부의 마감재와 단열재, 복합자재 심재 모두 화재 안전성 확보가 의무화됐다. 강화된 법 개정으로 준불연·불연 건축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충북도내 선도적인 제품 개발로 앞서나가는 기업이 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에 위치한 ㈜SSG에너텍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고효율의 건축자재를 개발·제조하는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IP패널(Insulation Panel: 동적내진설계용 준불연단열일체형 패널)'은 마감재와 단열재를 일체화한 외단열 마감 패널이다. 이을성(59) SSG에너텍 대표는 "단열·내진·준불연 세 가지 성능을 충족하면서 일체화된 단열·마감재는 SSG에너텍이 유일하다고 말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