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07.11.09 16:16:49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현대자동차(대표:鄭夢九회장)는 베라크루즈가 미국의 재테크 전문 월간지 ‘키플링어스 퍼스널 파이낸스’의 『베스트 리스트(Best List)』 조사에서 최우수 크로스오버 SUV(Best Crossover SUV)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키플링어스 퍼스널 파이낸스’는 재테크 및 소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월간지로 저축, 투자, 은퇴계획, 학비, 집이나 자동차 등에 대한 합리적인 구매 정보를 제공, 독자들의 투자 및 구매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다.

‘키플링어스 퍼스널 파이낸스’는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를 위한 가이드를 제시하기 위해, 각 부문별 제품들을 비교평가해 최고의 제품만을 선정, 매년 『베스트 리스트(Best List)』를 발표한다.

키플링어스는 이번 11월호에서 현대차의 베라크루즈(SUV), 닛산 알티마(중대형 세단), 도요타 프리우스(최고 연비차)를 자동차 부문 최고 모델로 선정했다.

키플링어스는 “베라크루즈는 동급 최강의 성능과 사양을 제공함과 동시에 3열시트를 적용, 고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넉넉한 실내공간과 넓은 적재공간을 만족시켰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국 자동차 전문 조사기관인 스트래티직 비전사는 최근 실시한 『2007 종합 가치 만족도 조사(2007 Total Value Index)』에서 현대차의 그랜저(수출명 아제라)와 싼타페를 동급 최우수차량으로 선정했다.

23개 차급으로 나누어 이뤄진 이번 평가에서 현대차의 그랜저는 1,000점 만점 기준으로 778점을 획득, 대형차(Large Car)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현대차의 싼타페는 781점을 획득, 소형 SUV(Small SUV) 부문에서 도요타 RAV4, 혼다 CR-V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스트래티직 비전사의 『2007 종합 가치 만족도 조사(Total Value Index)』는 2006년 10월부터 2007년 3월까지 신차 구입 후 3개월을 사용한 5만 7천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 매년 5월 발표하는 상품 만족도 조사 결과와 함께 차량의 단기 및 장기 경제 가치를 종합한 평가로 이뤄졌다.


출처 : 현대자동차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양원호 충북지방변호사회 회장 인터뷰

[충북일보] "충북지방변호사회는 청주가정법원 유치 추진 활동에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양원호(60) 충북지방변호사회 신임 회장이 자신의 포부를 밝혔다. 양 신임 회장은 '청주가정법원 유치 추진 활동'을 올해 주요 역점 사업으로 꼽았다. 그는 "이전 집행부부터 청주가정법원 유치 활동을 시행해 왔는데 잘 안됐었다"며 "가정법원이 설치가 되지 않은 곳이 전북과 충북, 강원 그리고 제주 등이 있는데 특히 전북과 긴밀히 협의하면서 공동 대응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가정법원 유치추진위원회가 구성돼 가정법원 유치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충북도와 지방의회, 시민단체, 학계 등 각계각층이 힘을 합해 총력전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매년 충북지방변호사회에서 실시하는 '법관 평가 하위법관 공개' 질문에 대해선 양 신임 회장은 "법관 평가의 목적은 재판이 더욱 공정하게 진행돼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것이지 어느 법관을 모욕하거나 비판하기 위해 법관 평가를 만든 것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또 "법관에 대한 평가 자료는 대법원과 각 지방법원 법원장에게 전달하고 있다"며 "당분간 하위법관을 평가받은 법관들을 공개하진 않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