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단양장애인복지관, '2024 반가워요'

구인사 일주문 앞에서 새해맞이 나눔 행사 진행

  • 웹출고시간2024.02.25 13:00:06
  • 최종수정2024.02.25 13:00:06

단양장애인복지관 관계자들이 구인사 일주문 앞에서 방문객과 지역주민 300여 명에게 복지관 홍보와 더불어 후원 물품을 나눠주고 있다.

[충북일보] 단양장애인복지관이 최근 단양군 구인사 일주문 앞에서 새해맞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아 구인사를 찾은 방문객과 지역주민 300여 명에게 복지관 홍보와 더불어 후원 물품(리플렛, 간식, 후원품)을 나눠줬다.

한 방문객은 "추운 날씨 좋은 일을 한다, 걸어 내려오다 보니 이렇게 또 복을 받는다, 선생님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덕담과 함께 따뜻한 손길로 모금함에 후원했다.

김경섭 관장은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함께하는 복지관',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로 지역주민과 더불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단양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차태환 25대 청주상공회의소 회장 선출

[충북일보] 차태환(61·사진) ㈜아이앤에스 대표이사가 25대 청주상공회의소 회장에 선출됐다. 청주상공회의소는23일 오후 5시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 직지홀에서 재적의원 85명 중 56명이 참석한 가운데 25대 회장·임원 선출을 위한 '1차 임시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임시의원총회에서 차태환 대표이사는 청주상공회의소 회장으로 만장일치 추대됐다. 임기는 오는 2월 28일부터 2027년 2월 27일까지 3년이다. 차 대표이사는 인조가죽과 매트를 만드는 ㈜아이앤에스를 비롯해 ㈜선우테크앤켐, ㈜선우켐텍 등 3개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간 청주상공회의소 부회장, 충북경제포럼 회장, 청주시기업인협의회 회장을 역임했다. 차 대표는 선출 직후 인사말을 통해 "훌륭하시고 역량 높으신 선배님들이 많이 계신데, 부족한 저를 회장으로 추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임 회장님과 든든한 의원님들과 함께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상공회의소를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대내외 경영여건이지만 상공회의소 발전과 더불어 회원사 발전 나아가 충청북도 지역경제 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격려해 주시고 많은 참여와 지도편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