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3.10.17 15:32:58
  • 최종수정2023.10.17 15:32:58

생활단식 전문기업 유니웰(주)이 2023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참여한다.

ⓒ 유니웰(주)
[충북일보] 생활단식 전문기업 유니웰㈜이 2023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K-뷰티산업이 한자리에 모이는 2023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13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유니웰은 이번 엑스포를 통해 생활단식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답게 건강하고 좋은 원료로 만든 화장품을 선보인다.

유니웰 관계자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서 외국 바이어들에게 유니웰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임으로써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니웰은 국내 유일 단일 품목으로 충북 청주시 오송읍에 키토산 GMP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직접 생산을 통한 키토산 활용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중부내륙특별법 연내 제정 11월 마지노선…최선 다할 터"

[충북일보] '중부내륙연계발전지역 지원 특별법'(중부내륙특별법) 연내 제정에 빨간불이 켜졌다. 지난 18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법안심사 소위에서 다루기로 했던 중부내륙특별법이 논의조차 못하고 폐기될 위기에 처했기 때문이다. 이 법을 대표발의 한 국민의힘 정우택(청주 상당) 국회부의장을 25일 만나 연내 제정이 가능한지 여부를 들어보았다. 지역민심과 청주권 총선 전략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 민생행보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지역민심은 어떠한가. "우선, 우리민족의 최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지친 마음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여유를 느끼고, 그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과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주변의 이웃과도 따뜻하고 풍요로운 마음을 나누시길 바란다. 국회일정이 없는 날이면 될 수 있으면 지역에 내려와 지역주민들과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한가위를 맞아 청주육거리시장에서 장보기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추석을 맞아 어려움에 빠져있는 우리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드리기 위해서 마련하였다. 지금 우리나라는 고환율, 고금리, 고물가 등 3고(高)와 함께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