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신중년특화과정 수료생 인턴십 지원

청주폴리텍대-충북이노비즈協 MOU

  • 웹출고시간2024.07.02 16:17:59
  • 최종수정2024.07.02 16:17:59

양기용(왼쪽 네 번째) 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 학장과 임형택(오른쪽 네 번째)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장 등이 2일 청주시 흥덕구 청주폴리텍대 본교 대회의실에서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있다.

ⓒ 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
[충북일보] 양기용 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 학장과 임형택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장은 2일 청주폴리텍대 본교 대회의실에서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인증제도의 관리기관으로서 세계를 무대로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글로벌리더 혁신기업을 육성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청주폴리텍대학에서는 5개 학과 2년제 학위과정을 비롯해 청년 미취업자를 위한 하이테크과정, 재취업과정인 여성재취업과정과 신중년특화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청주폴리텍대와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시니어 인턴십제도를 통해 신중년특화과정 수료생들에게 산업체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고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학위과정·하이테크과정 등 대학의 여러 과정에 대한 모집·취업에 대해서도 보다 긴밀히 협력해 지역 산업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강화한다.

양기용 학장은 "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와의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수료생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안혜주기자 asj1322@hanmail.net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