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HP&C, 업티브 스킨부스터 출시… 메디컬 에스테틱 라인업 강화

  • 웹출고시간2024.07.02 17:50:58
  • 최종수정2024.07.02 17:50:58

(왼쪽부터) 히알토닝 부스터 PB, 히알토닝 부스터 AW 제품

ⓒ ㈜에이치피앤씨
[충북일보] ㈜에이치피앤씨(HP&C·대표이사 김홍숙)는 2일 독자적인 히알루론산(HA) 기반의 기술을 접목시킨 '업티브 히알토닝 부스터'를 출시하며 스킨부스터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밝혔다.

㈜에이치피앤씨는 그간 '업티브 리도카인 필러'를 필두로 '테라비코스 제로스킨 MD 크림·로션', '테라비코스 델리케이트 MD 크림·로션' 등을 차례로 출시하며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 개발에 힘써왔다.

이번에 출시된 '업티브 히알토닝 부스터'는 30여년간 축적된 ㈜에이치피앤씨만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병·의원 유통용 화장품 스킨부스터다. 일명 '바르는 스킨부스터'로 주사 시술 없이 바르는 것 만으로 유효한 성분들이 깊숙이 흡수돼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제품이다.

HP&C에 따르면 유효성분의 피부투과도를 높이는 TDT™ 기술을 적용해 수분감을 증가시켜 밝은 피부톤으로 가꿔주면서 피부 친화적 처방으로 자극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으로, 1제 분말·2제 액상을 섞는 과정을 생략하고 하나의 바이알에 핵심 성분을 담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피부 고민에 맞춘 △PB(미백, Anti-Pigmentation+Brightening) △AW(주름개선, Anti-Aging+Anti-Wrinkle) △AC(여드름케어, Acne+Anti-oxidant) △RM(재생·보습, Rejuvenating+Moisturization) 등 총 4가지 제품 라인으로 구성돼 정교한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이치피앤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업티브 히알토닝 부스터는 바르는 것만으로도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이 전달돼 충분한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자극적인 스킨부스터 주사 시술로 피부가 민감해졌거나 주사 통증을 피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자신있게 권장드리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엄격한 의료기기 GMP 기준을 갖춘 자사공장에서 제조 생산된 업티브 히알토닝 부스터의 효능, 효과 및 안전성에 대해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있어 스킨부스터 시장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며 "한층 강화된 메디컬 에스테틱 라인업을 새로운 성장 동력의 기회로 삼아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