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청주김안과의원·청주문화원 '지역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 웹출고시간2024.03.25 11:22:48
  • 최종수정2024.03.25 11:22:48

청주김안과와 청주문화원 관계자들이 25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 청주김안과
[충북일보] 청주김안과(대표원장 김두은)는 25일 청주문화원과 청주김안과 5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청주문화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시민과 함께 문화와 건강을 함께 꽃피우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논의하고 청주문화원 회원·가족들의 다양한 의료지원을 약속했다.

김두은 대표원장은 "청주시의 문화발전 및 청주시민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는 청주 문화원과의 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의 상생 및 발전을 위해 의료지원 분야에서도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창동 청주고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한 청주김안과의원은 안과전문의 6인으로 노안·백내장, 녹내장, 스마일라식(비쥬맥스), 올레이저라섹, 드림렌즈 등 분야별 진료체계를 갖추고 있다. 현재 청주 연고를 둔 충북청주프로축구단과 공식지정안과 파트너·충북청주FC U18(유소년) 드림파트너로 위촉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인터뷰>임기근 39대 조달청장

[충북일보] "미래성장동력의 핵심인 중소벤처혁신기업이 지속 가능한 성장으로 지역은 물론 한국경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임기근 조달청장은 21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조달청 핵심 정책 추진 방향인 '중소벤처기업의 벗'이 돼 잠재력 있는 기업들이 마음껏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임 청장은 지난해 말 취임 후 경제 현장을 찾아 소통 행보을 이어가고 있다. 충북 방문 이유에 대해서도 "지역 민생경제 소통으로 미래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해서"라고 요약했다. 임 청장은 지난해 첨단재생바이오 분야 글로벌 혁신특구 후보 지역으로 선정된 충북은 앞으로 신제품·서비스 개발이 활발하게 이뤄질 것이라고 진단했다. 이어 "충북 내 다양한 유무형의 경제적 파급효과를 낼 수 있도록 공공조달의 전략적 활용을 통해 지역 내 중소벤처혁신기업 발굴부터 마케팅, 수출, 금융 등 총체적이고 입체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혁신 조달기업의 성장과 도약, 글로벌 진출을 돕는 범부처 협업프로젝트가 지원정책이 핵심"이라고 소개했다. 혁신조달기업 범부처 협업프로젝트는 임 청장의 행정철학과 조달기업의 성장 핵심 지원 방향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