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07.04.17 15:26:39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의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닉 히스 / www.wseoul.com)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5월 1일부터 6월 말까지 가족을 위한 패키지 “Why not get together?”를 선보이는데, 서울에서 유일하게 아차산과 한강이라는 수려한 자연지대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만의 장점을 살려 특별하고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강을 바라보는 조망이 인상적인 원더풀룸에서의 1박과 함께 ‘키친’에서의 조식(2인 기준), 가야금홀에서 상연중인 뮤지컬 갈라 공연 ‘서브웨이’ 관람,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W 서울 워커힐의 돼지 인형 등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34만 4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수영장, 웻(WET)과 피트니스 클럽, 스웻(SWEAT)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벚꽃이 흐드러지고 녹음이 우거진 아차산으로 가족들과 산책이나 트레킹을 원하는 고객들은 약간의 추가 비용만 지불하면 W스타일의 샌드위치인 ‘W2GO(더블유 투 고)’를 이용할 수 있다. 비프, 치킨, 베지테리언 용 가운데 선택이 가능하며 가벼운 스넥과 과일, 쿠키 등이 포함된다. 1인당 가격은 2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반려나 다름없는 동물과의 호텔 이용도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에 추가적으로 서비스 요금 12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을 지불하면 애견을 위한 전용 침대 및, 각종 애견용품과 간식이 제공된다.

가족을 위한 패키지와 더불어 5월 5일 어린이날과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양일간 W 호텔의 레스토랑에서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레스토랑 나무(Namu)에서 선보이는 ‘스페셜 어린이 날 브런치’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와 와플, 어린이 버거와 아이스크림 등이 추가로 서브된다. 홈스타일 퀴진 레스토랑 키친(Kitchen)에서도 어린이 날 특별세트 메뉴가 마련된다. 또한 마임, 마술 등 어린 자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5월 12일(토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워커힐 내 위치한 1천 평 규모의 잔디밭인 제이드 가든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커플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바비큐 파티 ‘와우, 렛스 플레이(WOW, Let’s Play)’를 개최한다. 보물찾기, 투호놀이, 림보경연대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며, 푸짐한 경품도 준비하고 있다. 가격은 어른 10만원, 어린이(5~13세) 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밖에도 W서울워커힐 내에 자리한 리테일숍 ‘더 스토어(The Store)’에서는 황금돼지띠를 모티브로 한 돼지인형(Happy Piggy Doll), W로고가 들어간 신생아 배넷저고리, 보라색 가죽 커버가 매혹적인 W 다이어리 등 다양한 선물 아이템으로 가정의 달 5월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제안한다.

출처: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기업 돋보기 1. 이을성 SSG에너텍 대표

[충북일보] 건물에 발생하는 화재는 곧 인명 피해로 이어진다. 최근 대전 한국타이어 공장의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대량의 타이어가 타며 가연 물질이 나온 것도 화재 진압 어려움의 원인이었지만 공장의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 구조도 한몫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대형 화재 발생 시 피해를 키우는 요인으로 꼽혀 온 가연성 건축자재 사용 제한 건축법 개정안이 지난해 2월 11일 본격 시행됐다. 개정안에 따라 건축물 내·외부의 마감재와 단열재, 복합자재 심재 모두 화재 안전성 확보가 의무화됐다. 강화된 법 개정으로 준불연·불연 건축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충북도내 선도적인 제품 개발로 앞서나가는 기업이 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에 위치한 ㈜SSG에너텍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고효율의 건축자재를 개발·제조하는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IP패널(Insulation Panel: 동적내진설계용 준불연단열일체형 패널)'은 마감재와 단열재를 일체화한 외단열 마감 패널이다. 이을성(59) SSG에너텍 대표는 "단열·내진·준불연 세 가지 성능을 충족하면서 일체화된 단열·마감재는 SSG에너텍이 유일하다고 말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