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4.04.23 15:44:07
  • 최종수정2024.04.23 15:44:07
[충북일보] 개그맨 황현희가 청주지역 소상공인들의 판로확보를 위해 청주시가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에 직접 출연해 판매를 돕는다.

시는 오는 25일 저녁 7시 '2024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첫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 소개할 업체는 '주식회사 킹콩컴퍼니'로 청주시 용암동에 소재한 소상공인이며 '수제 떡갈비'와 'LA갈비'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와우팟 스튜디오에서 실시간으로 송출되는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황현희가 특별 출연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에는 최대 26%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청주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 신청자에게는 방송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방송 중 구매인증자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본 방송은 네이버 '청주몰'(https://smartstore.naver.com/cheongjumall)로 접속해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이후에도 판매 상품들은 스토어 내에서 언제든 구매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올해 더욱 특색 있는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며 우리 지역의 우수한 상품들이 널리 홍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는 지난해 민선 8기 공약사업의 일환으로 소상공인에게 새로운 판로 확대와 온라인 역량 강화를 위해 소상공인 15개사를 대상으로 라이브커머스 지원사업을 처음 추진했다.

올해는 소상공인과 소기업 25개사로 지원 대상을 확대해 더욱 다양하고 우수한 상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시는 현재까지 소상공인 7개사를 선정했으며, 오는 29일부터 청주시 홈페이지 모집 공고를 통해 25개사 선정 시까지 참여 업체를 수시 모집할 예정이다.

/ 김정하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