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지펠, 빕스와 함께 하는 ‘지펠 독립냉각 페스티벌‘

  • 웹출고시간2007.04.16 16:48:05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지난 97년 출시 이후 10년 동안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삼성전자 지펠이 2007년형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품격 패밀리레스토랑 빕스와 함께 <지펠 독립냉각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5월 말까지 빕스 전 매장을 방문하면 프로방스 씨푸드, 빕스스테이크, 샐러드바 등으로 구성된 ‘지펠 콰트로’ 세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 5월 18일까지 서울·경기 지역의 빕스 10개점을 순회하며 주말마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행사매장을 방문하면 2007년형 지펠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지펠 콰트로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지펠 콰트로 냉장고, 삼성상품권, 커플 머그컵 등 다채로운 경품에 당첨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공동마케팅에 대해 “지펠과 빕스는 토종 브랜드이자 97년생 동갑내기”라며, “출시 혹은 오픈 당시 양문형 냉장고나 패밀리 레스토랑 등 외국계 업체들이 독점하다시피 했던 시장에서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승부하여 현재는 업계 선두라는 점에서 두 브랜드의 만남이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05년 567억 달러의 매출과 75억 달러의 순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12만8천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휴대폰,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출처: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조길형 충주시장 "부담 없는 시민골프장 추진"

[충북일보] 조길형 충주시장이 공익적 차원에서 시민골프장 조성 계획을 세우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비싸진 골프장 요금과 관련해 시민들이 골프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인데, 갑론을박이 뜨겁다. 자치단체장으로서 상당히 부담스러울 수 있는 시민골프장 건설 계획을 어떤 계기에서 하게됐는지, 앞으로의 추진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여부에 대해 들어보았다. ◇시민골프장을 구상하게 된 계기는. "충주의 창동 시유지와 수안보 옛 스키장 자리에 민간에서 골프장 사업을 해보겠다고 제안이 여럿 들어왔다. '시유지는 소유권 이전', '스키장은 행정적 문제 해소'를 조건으로 걸었는데, 여러 방향으로 고심한 결과 민간에게 넘기기보다 시에서 직접 골프장을 만들어서 시민에게 혜택을 줘야겠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충주에 골프장 많음에도 정작 시민들은 이용할 수가 없는 상황이 안타까웠다." ◇시민골프장 추진 계획은. "아직 많이 진행되지는 않았지만, 오랜 기간의 노력을 들여 전체 과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 볼 수 있는 시민의 공감을 확보했다. 골프장의 필요성과 대상지에 대해 시민들이 고개를 끄덕여 주셨다. 이제는 사업의 실현가능성 여부를 연구하는 용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