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새농촌 새농협운동 성과 극대화 주력

충북농협, 2007 업무보고회

  • 웹출고시간2007.02.02 10:13:28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농협충북지역본부(본부장 이종환)는 1일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도내 전 시군지부장 및 지점장, 지역본부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충북농협은 경제특별도 충북건설에 적극 동참과 조직혁신과 사업혁신, 조직문화혁신 등 3대 경영혁신을 통해 ‘새농촌 새농협운동’의 성과 극대화에 총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농업인과 도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농협, 꼭 필요한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한 결의문 낭독과 중점추진목표 달성을 위한 세부적인 방안들을 논의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경제특별도 충북건설에 적극 동참 △지역농협의 체질개선을 통한 완전 자립경영기반 구축 △유통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농.축산물의 유통사업 혁신과 경제사업활성화 △지역금융기관으로써의 농협 위상제고 △새농촌 새농협운동 성과 극대화 및 3대 경영혁신과제 달성 등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이종환 본부장은 “경제특별도 건설 및 재래시장 활성화에 충북농협 전 임직원의 적극적인 관심과 동참이 필요하다”며 “특히 농업.농촌이 직면하고 있는 많은 어려움들을 슬기롭게 극복해야만 살고 싶은 농촌, 선호하는 농업으로 확고히 자리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농협의 역할을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