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티웨이항공, 2024년 동계 유럽 노선 항공편 스케줄 예약 오픈

로마·파리·바르셀로나·프랑크푸르트 스케줄 예약 오픈

  • 웹출고시간2024.08.15 13:59:56
  • 최종수정2024.08.15 13:59:56
[충북일보] 티웨이항공이 유럽 동계 항공편 스케줄을 오픈했다.

지난 14일 오후 2시부터 예약 오픈한 동계 유럽 노선 항공편 스케줄은 오는 10월 27일부터 2025년 3월 29일까지 탑승 가능한 △인천-로마 △인천-파리 △인천-바르셀로나 △인천-프랑크푸르트 4개 노선 항공권이다.

티웨이항공이 로마·파리·바르셀로나·프랑크푸르트 노선에 투입하는 A330-200 항공기는 기존 중·단거리 항공기보다 더 넓은 간격으로 편안하고 쾌적한 비행 경험을 선사한다. 기내식은 이코노미·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모두 편도 기준 2식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5월 16일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노선, 이달 8일부터는 이탈리아 로마 노선을 취항하는 등 유럽 장거리 노선 운항을 본격화한 바 있다.

오는 28일 프랑스 파리, 9월 1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10월 3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노선을 모두 취항해 안전 운항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장거리 노선 운영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은 유럽 노선을 대상으로 '유럽 항공권 프로모션'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매달 진행하고 있다.

동계 항공편 스케줄 관련 티켓 예약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할 수 있다. 노선별 자세한 운항 스케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좌석 오픈 시기에 맞춰 원하는 날짜와 시간으로 미리 예약하시길 권장해 드린다"며 "티웨이항공은 고객 여러분이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김명규 충북도 경제부지사 "고향 발전에 밀알이 되겠다"

[충북일보] "'고향 발전에 밀알이 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앞만 보며 열심히 뛰었고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중심 충북'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충북 음성이 고향인 김명규 충북도 경제부지사는 취임 2년을 앞두고 충북일보와 가진 인터뷰에서 "고향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받은 만큼 매일 충북 발전에 대해 고민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부지사는 취임 후 중앙부처와 국회, 기업 등을 발품을 팔아 찾아다니며 거침없는 행보에 나섰다. 오직 지역 발전을 위해 뛴다는 생각으로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투자유치, 도정 현안 해결, 예산 확보 등에서 충북이 굵직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견인했다. 김 부지사는 대전~세종~청주 광역급행철도(CTX) 청주도심 통과, 오송 제3생명과학 국가산업단지 조성 추진, 청주국제공항 활성화 사업 등을 주요 성과로 꼽았다. 지난 2년 가까이를 숨 가쁘게 달려온 김 부지사로부터 그간 소회와 향후 계획 등에 대해 들어봤다. ◇2022년 9월 1일 취임한 후 2년이 다가오는데 소회는. "민선 8기 시작을 함께한 경제부지사라는 직책은 제게 매우 영광스러운 자리이면서도 풀어야 할 어려운 숙제와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