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4기 청주시 시민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홍보대사 36명에게 위촉장 전달

  • 웹출고시간2023.04.26 17:15:28
  • 최종수정2023.04.26 17:15:28

4기 청주시 시민 홍보대사 발대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일보] 청주시가 26일 청주 유기농마케팅센터 세미나실에서 4기 청주시 시민 홍보대사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을 비롯한 4기 청주시 시민 홍보대사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발대식은 시민 홍보대사로서의 마음가짐과 활동방향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토크콘서트, 팀을 나눠 팀별 활동계획을 발표하는 팀 빌딩 오리엔테이션, 위촉장 수여식 순으로 진행됐다.

4기 청주시 시민 홍보대사는 총 36명이 위촉됐으며, 오는 5월부터 2년간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앞으로 각종 행사·축제 현장 홍보활동과 꿀잼도시 청주를 대내외에 알리기 위한 홍보캠페인, SNS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위촉장을 받은 한 홍보대사는 "청주시민의 한사람으로서, 청주를 대표하는 시민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돼 행복하다"며 "홍보대사의 임무를 잊지 않고 대내외에 청주시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새로운 홍보대사들이 활동방향에 대한 아이디어를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더 효과적인 방향으로 시정 홍보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주시 시민 홍보대사는 시의 효율적인 홍보를 위해 2017년 최초 발족한 이래 현재까지 시 각종 행사·축제에서 홍보 캠페인, 봉사활동 등을 이어오고 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