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07.04.15 14:02:51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우리투자증권(사장 : 朴鍾秀)은 4월 14일(토) 전국 6개 ‘아름다운 가게’ 매장에서 임직원들의 기증품을 모아 직접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돕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투자증권 출범 2주년을 기념하여 공익단체와 연계하여 재사용품의 기증과 자원봉사 등 전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전사적인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우리투자증권의 적극적인 나눔 경영에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였다.

우리투자증권 박종수 사장은 1일 명예점장으로 서울 안국점에서 자원봉사를 하였으며, 서울, 대전, 부산, 광주, 대구, 제주(제주는 4월 21일 진행) 등 전국 6개 매장에서 총 1만여 점의 임직원 기증품을 130명 임직원들의 자원봉사를 통해 판매하였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출범 2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 행사를 가지게 되어 임직원들에게도 나눔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앞으로도 이러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름다운 토요일』행사는 재활용/재사용 운동을 통한 공익활동을 추진하는 ‘아름다운 가게’의 기업연계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나눔과 환경에 대한 의식 전환과 확산에 기여하고자 하는 활동이다.

출처: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