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청주놀이마당 '울림', 16일까지 참가 접수

"문전성시 프로젝트 동참하세요"

  • 웹출고시간2010.08.08 20:02:16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문화와 바람난 시장길' 가경터미널시장에서 지역의 능력 있고 예술적 끼가 있는 미술 작가와 거리예술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주놀이마당 울림은 '문화를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일명 문전성시) 프로젝트'에 동참할 아트마켓 점주와 공공미술프로젝트 참여작가, 그리고 매주 수,토요일 열리는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는 거리예술가'를 2차 공고 모집한다.

아트마켓은 다양한 아트마켓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좌판형 아트마켓 점주를 모집한다. 점주들은 8~9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오후 6시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는 거리예술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아트마켓에 응모할 점주는 자신이 사용할 좌판을 디자인해야하며 이 디자인을 바탕으로 문전성시 가경터미널시장 프로젝트 팀에서 제작, 대여하고 각 좌판 점주에게는 3만원의 보조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공공미술프로젝트 참여 작가는 8~11월까지 시장의 재해석과 리서치, 상인들과의 소통을 통해 가경터미널시장 일원의 다양한 편의시설 설치와 점포 상징물 등 제작, 설치에 참여하게 된다.

공공미술 프로젝트 참여 작가는 자신의 포트폴리오나 가경터미널시장을 재해석한 에스키스를 제출해야 하며 모집인원은 5명이다.

아트마켓 점주와 공공미술프로젝트 참여작가 서류 접수는 9~16일까지며 이메일(mysimi2030@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 인진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