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하겐다즈, 천연 딸기 풍미 가득한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 출시

  • 웹출고시간2007.04.17 15:30:42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체인 한국하겐다즈(대표 한종률)가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Crispy Sandwich Strawberry)’를 새롭게 출시했다.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는 웨이퍼(얇게 구운 과자) 사이에 화이트 크림으로 코팅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갓 구운 듯한 바삭한 웨이퍼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특유의 진하고 풍부한 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 전 세계적으로 일본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 출시가 결정된 것은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급성장에 따라 새로운 제품과 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 생산국인 일본에서는 3월 초에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과 세련된 취향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는 한 겹으로 포장돼 부서지기 쉬운 다른 샌드위치형 아이스크림과는 달리, 진공 비닐 포장된 아이스크림을 다시 종이 박스에 담아 샌드위치의 타원형이 외부 압력에도 쉽게 변하지 않는다. 이중 포장으로 먹는 순간까지 완벽한 샌드위치 모양과 함께 웨이퍼의 바삭거림을 보존한 세심한 포장기술이 돋보인다.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에 들어가는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은 1년에 단 한번 가장 적당하고 맛있게 성숙된 시점에 수확해 산지에서 바로 냉동시킨 신선한 딸기만을 사용해 만들어지며, 천연 딸기 함유량이 20%에 달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맛이 아닌 딸기 그대로의 신선하고 상큼한 맛을 만끽할 수 있다. 한 입씩 입에 넣을 때마다 부드럽게 씹히는 생딸기 역시 하겐다즈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만이 전해주는 특별한 즐거움이다.

한국하겐다즈 마케팅팀 김연욱 과장은 “봄철의 대표적인 제철 과일인 ‘딸기’의 풍미를 듬뿍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는, 날로 고급화되고 있는 국내 소비자 입맛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하겐다즈 크리스피 샌드위치 그린티와 카라멜에 이어 스트로베리 맛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크리스피 샌드위치 스트로베리는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소비자 가격은 3,000원(66ml)이다.

출처: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