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0.03.29 10:20:55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롯데부여리조트㈜(김창권대표)는 오는 29일부터 충남 부여군 규암면 합정리 일대에 조성 중인 롯데부여리조트의 호텔급 콘도미니엄 회원을 모집한다

100만평(50만평은 충남도 조성) 백제 터에 들어서는 롯데부여리조트는 국내 최초의 역사ㆍ문화 복합 테마 리조트로, 낙화암과 백마강의 건너편에 조성되는 호텔급 콘도미니엄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아웃렛, 백제테마정원, 골프장, 백제의 풍류와 멋을 즐기는 수경 공간인 선화호, 롯데어린이월드, 골프빌리지, 스파빌리지&센터 등 쇼핑·휴식·역사·문화·레저가 원스톱으로 이뤄지는 시설들을 갖춰 나갈 계획이다.

3월 현재 약 60%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는 콘도미니엄은 약1만평 부지에 지하1층, 지상10층 규모로 총322객실이 오는 7월 완공된다. 롯데부여리조트의 콘도미니엄은 백제의 산수문전(山水紋塼)에서 모티브를 얻은 두 개의 유선형 곡선으로 설계된 외관, 12색의 빛깔을 띤 전면 루버 디자인, 콘도 외관의 곡선을 따라 조성된 두 개의 타원형 정원 등을 특징으로'한옥'과 첨단 '건축'이 만나 백제의 과거와 미래를 담았다.

콘도미니엄 객실은 디럭스룸(18type), 패밀리룸(23type), 스위트룸(31type)과 럭셔리룸(45type/55type)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전 객실에서 자연친화적으로 조성된 골프장 조망이 가능하다. 부대시설로는 아쿠아 풀, 키즈클럽, 컨벤션 홀,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및 세미나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문화와 역사체험, 휴식과 휴양, 스포츠와 놀이 등 가족 단위의 다채로운 활동이 가능한 리조트 인프라와 서울에서 2시간 거리라는 최적의 접근성을 갖춘 롯데부여리조트의 호텔급 콘도미니엄 평균 분양가는 31평형1/12구좌 기준 3천4백 만원 선이다.

롯데부여리조트는 콘도미니엄 분양시기에 맞추어 지난19일, 홍보전시관을 개관했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팍스타워 1층에 위치한 홍보전시관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현장에는 롯데부여리조트의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키오스크(Kiosk), 100만평 전체 단지와 객실 별 실물모형 및 조감도 등이 설치되어 있어 롯데부여리조트 관련 자료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부여리조트㈜ 김창권 대표는 "롯데부여리조트가 오픈하면 향후 충남 지역의 문화, 관광산업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나아가 세계적인 역사·문화 복합 테마리조트로 발돋움하기 위한 구체적인 마스터플랜을 마련해 제시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리조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lottebuyeoresor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롯데부여리조트 콘도미니엄에 대한 분양 문의는02) 543-0009

충남/함학섭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