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문화바캉스 즐겨요" 문화제조창 달밤투어 신청 접수

청주문화재단, 24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
전시 투어·마술공연·공예워크숍·미니 워터밤 등

  • 웹출고시간2024.07.23 17:04:56
  • 최종수정2024.07.23 17:04:56

7월 31일 열리는 '문화제조창 꿀단지프로젝트2-달밤투어' 포스터.

[충북일보]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변광섭)이 올해 두 번째 '문화제조창 꿀단지프로젝트2-달밤투어'를 진행한다.

문화제조창 명소화를 목표로 추진 중인 '문화제조창 꿀단지프로젝트2-달밤투어'는 매월 진행 중인 꿀단지프로젝트에 달밤투어를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홀수 달마다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문 닫힌 미술관을 돌아보는 프라이빗 전시관람 '문화제조창 투어'부터 '달밤 피크닉', 마술사 신태호의 '달밤 공연', 나만의 애착 모루인형 만들기 '달밤 공예 워크숍', 물총과 물풍선으로 즐기는 초미니 워터밤 '달밤 운동회' 등을 운영한다. 단, 달밤 피크닉을 위한 간단한 도시락은 참여자가 직접 준비해야 한다.

이와 함께 연계행사로 '병뚜껑모으기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청주문화재단이 참여 중인 올바른분리배출선도단 활동의 일환으로, 당일 현장에 플라스틱뚜껑 10개 이상을 모아오는 참여자에게 기념 굿즈를 증정한다.

참여 신청은 24일 오전 10시부터 청주문화재단 누리집(www.cjculture.org)의 신청링크와 홍보물 내 QR코드로 진행한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행사 운영을 위해 선착순 100명까지 모집할 계획이다. 최종 참여자로 선정되면 개별 연락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화(043-219-1033)로 확인하면 된다.

/ 임선희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김현기 청주시의장,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의회 만들 것"

[충북일보] ◇3대 청주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2년간 시의회를 이끌게 됐는데, 먼저 청주시민들에게 인사 한 말씀. "3대 청주시의회 후반기 의장이라는 중책을 믿고 맡겨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과 88만 시민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의장으로서 민의를 잘 대변해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에 어깨가 무겁다. 시민 여러분의 기대와 믿음을 져버리지 않도록 여야 모두 당리 당략을 떠나 상생과 협치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 시민의 대의기관으로 시정발전과 시민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시민들에게 열려있는 의회를 만들며 집행부와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청주시 발전을 이끌겠다. ◇전반기 시의회와 비교해 후반기 시의회가 추구하는 방향은? "전반기 의회는 여·야 동수로 출발해 주요 현안들을 협의하는 과정에서 부득이한 불협화음도 있었지만, 42명 의원들이 청주의 내일을 걱정하고 기원하는 마음은 하나였다고 생각한다. 3대 후반기 청주시의회는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행복한 청주, 시민을 위한 의회'라는 의정목표 아래'소통하는 의회','협력하는 의회','변화하는 의회'를 의정방침으로 정했다. 낮은 자세로 시민과 소통하며 말보다 행동으로 신뢰와 희망을 드리고, 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