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릴레이산타 대거 탄생

32호 이정순 샌드아트코리아 대표
33호 김길운 한우일번지 대표
34호 유재천 ㈜설성하우징 대표
35호 김현미 ㈜하나건축 대표
36호 박병찬 ㈜새로이건축 대표

  • 웹출고시간2023.12.21 17:33:58
  • 최종수정2023.12.21 17:33:58

산타원정대 릴레이에 참여한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이정순 샌드아트코리아 대표, 김길운 한우일번지 대표, 김현미 ㈜하나건축 대표, 유재천 ㈜설성하우징 대표.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
[충북일보] 충북지역 소외계층 아동의 난방비를 지원하는 초록 산타가 대거 탄생했다.

21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에 따르면 지역 기업인 5명이 2023년 충북도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릴레이산타로 참여했다.

주인공은 이정순 샌드아트코리아 대표, 김길운 한우일번지 대표, 유재천 ㈜설성하우징 대표, 김현미 ㈜하나건축 대표, 박병찬 ㈜새로이건축 대표. 이들은 각각 32~36호 릴레이 산타로 이름을 올렸다.

산타원정대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저소득층 아동을 대상으로 한 초록우산의 대표 캠페인이다. 크리스마스를 전후로 아이들이 원하는 선물을 전달하고, 추운 겨울을 잘 지내기 위한 난방비를 지원한다.

후원자들은 "올해 연말 의미 있게 시작한 산타원정대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 어린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21일 기준 산타원정대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총 1억2천500만 원이다.

캠페인(1사 1아동 30만 원 이상 후원)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초록우산 충북지역본부(043-258-4493)로 문의하면 된다.

/ 임선희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3 DIVA 콘서트' 김소현·홍지민·소냐 인터뷰

[충북일보] 이들은 이번 공연을 앞두고 "나이 차이가 크지 않아서 서로 친하다. 서로 무대에서 만난 지 오래됐는데 이번 콘서트 덕분에 만나니 반갑다"며 "셋이 모이면 생기는 에너지가 큰데 이를 온전히 관객들께 전해드리고 싶다"고 이번 공연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홍지민은 "사실 리허설 등 무대 뒤 분위기가 굉장히 화기애애하다. 셋이 만나면 서로 칭찬하기 바쁘다"며 "긍정적인 분위기, 행복한 에너지는 전파된다고 생각한다. 서로 사이가 좋다 보니 무대에서도 합을 더 잘 맞출 수 있다"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김소현은 최근 일본 공연, 새 뮤지컬 합류 등으로 바쁜 일정에 공연 준비까지 소화해내는 것이 힘들지 않냐는 질문에 "오랜만에 뮤지컬 무대에 선다. 맡은 배역이 위대한 인물이고 처음 도전하는 캐릭터라 연기를 하면서 배울 점이 많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하지만 공연 준비부터 실제 무대까지 모든 일이 정말 행복하고 즐겁다. 일 자체를 즐기니 힘든 것도 잊고 일정을 병행하고 있다"고 답하면서 "이번 공연에서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된다. 공연을 보러오시는 모든 관객께도 지금의 행복을 가득 담아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