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위아원 청주지부, 위아레드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 ‘2023 생명 ON Youth ON’

  • 웹출고시간2023.07.26 13:49:00
  • 최종수정2023.07.26 13:49:00

신천지 청년자원봉사단 위아원(We Are One) 청주지부가 지난 21일과 25일에 헌혈버스에서 ‘생명 ON Youth ON’헌혈 캠페인을 하고 있다.

신천지 청년자원봉사단 위아원(We Are One) 청주지부가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청주시 일원에서 ‘생명 ON Youth ON’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위아원 청년자원봉사단은 출범 1주년을 맞아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국가적 혈액 수급난에 기여하고 생명나눔을 실천하고자 ‘위아레드’라는 헌혈 캠페인을 선보였다.

‘위아레드’는 위아원 청년자원봉사단의 헌혈사업으로 생명을 핵심가치로 ‘타인의 생명’을 살리는데 중점을 둔다.

신천지 청년자원봉사단은 이날부터 약 4만 명의 청년들이 헌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한다.

위아원 청년자원봉사단은 지난 21일과 25일에 헌혈버스를 운영하였으며, 4일간 성안길센터와 가로수길센터, 청주터미널센터, 충북대센터에서 헌혈을 진행했다.

청주지부는 이번 위아레드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을 통해 250명이 헌혈을 완료하였으며, 총 332명을 목표로 헌혈을 진행하고 있다.

헌혈에 동참한 고은지 위아원 회원은 “평소 헌혈이 잘 되지 않아 이번에도 헌혈을 하지 못하게 될까봐 며칠 전부터 건강관리에 힘썼다.”며 “헌혈의 집에서 혈액이 부족한 시점에 헌혈을 해줘서 고맙다고 말씀하셔서 그동안의 건강관리가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느꼈다.”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제무겸 신천지 청주교회 담임강사는 “사람의 생명만큼 소중한 것은 없습니다. 우리 모두가 서로를 위해 생명을 나누는 일에 동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며 “생명을 지키고 사랑을 실천하는 우리의 작은 행동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We are ONE!”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7월 30일 출범한 신천지 청년자원봉사단 위아원(We Are One)에서는 국내의 심각한 혈액부족사태 해결을 위해 ‘생명 ON Youth ON' 생명 나눔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진행해 10만여명이 헌혈에 참여하고 7만 3800여명이 헌혈을 완료해 세계기록을 세웠다.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