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티웨이항공, 방콕 하늘길 늘린다

수완나품·돈므앙 공항 동시 취항
한국발 방콕 노선 2→4개 확대

  • 웹출고시간2023.04.10 17:02:19
  • 최종수정2023.04.10 17:02:19

티웨이항공의 방콕 돈므앙 항공 신규 취항 기념 할인 행사 홍보지.

[충북일보] 청주와 인천에서 태국 방콕으로 향하는 하늘길이 늘어난다.

티웨이항공은 기존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 이어 돈므앙 공항을 신규 취항한다고 10일 밝혔다.

현재 인천~수완나품, 대구~수완나품 노선을 운영 중인 티웨이항공은 오는 27일부터 청주~돈므앙, 인천~돈므앙 노선을 확대한다.

인기 여행지로 자리매김한 방콕 노선이 증편돼 이용객들의 여행 편의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돈므앙 공항은 다수 LCC가 취항하고 있어 동남아 내 다른 나라로 환승하기 편하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3일까지 자사 누리집과 모바일 앱에서 돈므앙 신규 취항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방콕'을 입력하면 일부 운임료 10%를 할인한다.

또 이달 30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2만 원, NH농협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승객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하늘길을 계속 넓힐 것"이라며 "항공권 예약 시 공항을 헷갈리지 않게 유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김민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임병렬 청주지방법원장

◇청주지방법원장으로 취임한 지 2개월이 지났다. 취임 소감은? "김명수 대법원장 취임 이후 2019년도에 법원 최초로 법원장 후보 추천제도가 시행돼 올해 전국 법원을 대상으로 확대됐다. 청주지방법원에서는 처음으로 법원장 추천제도에 의해 법원장으로 보임됐다. 과거 어느 때보다도 법원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또 2018년 법관 정기 인사에 의해 청주지방법원과 첫 인연을 맺게 된 것을 계기로 쾌적한 근무환경과 친절한 법원 분위기, 도민들의 높은 준법정신 등으로 인해 20여 년간의 법관 생활 중 가장 훌륭한 법원이라고 느껴 이곳에서 법관 생활을 이어나가고 싶은 마음이 컸다. 때마침 대법원에서 시행하는 '장기근무법관 지원제'가 있었고, 청주지방법원 장기근무 법관으로 지원·선정돼 6년째 청주지방법원에 근무하고 있다. 평소 애착을 느꼈던 청주지방법원의 법원장으로 취임하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 ◇ 올해 중점 추진하는 사업은? "첫째로 좋은 재판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 좋은 재판은 투명하고 공정한 재판절차를 거쳐 당사자에게 공평한 기회를 주고 결과에 승복하게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법관 언행 개선과 법원 직원의 의식개선, 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