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청주시립교향악단, 4월 테마공연 '마티네 콘서트' 예매 시작

오는 4월 27일 오전 11시 청주아트홀 공연

  • 웹출고시간2023.03.28 16:45:58
  • 최종수정2023.03.28 16:45:58
[충북일보] 청주시립교향악단이 28일 오후 2시부터 테마공연 '마티네 콘서트' 관람 예매를 시작했다.

4월의 테마공연인 '마티네 콘서트'는 오는 4월 27일 오전 11시 청주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목관앙상블 특유의 아름답고 맑은 음색을 감상할 수 있는 피아졸라의 'Libertango', 볼링의 'Irlandaise', 윌리엄스의 'Moon River' 등이 연주된다.

금관앙상블의 화려하고 웅장한 사운드로 조지 거쉰의 'Someone to Watch Over me', 'Gershwin on Broadway for Brass Quintet', 다니엘슨의 'CAPRICCIO DA CAMERA' 등도 선보여 청주시립교향악단 관악 앙상블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충북을 대표하는 두 성악가 메조소프라노 백민아, 테너 오종봉의 협연으로 김순애의 '그대 있음에', 라라의 'Granada', 가스탈돈의 'Musica Probita'를 열창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광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이번 공연은 저녁에 듣는 대규모의 교향악 공연이 아닌 따뜻한 봄 햇살이 비치는 오전에 시민의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관악 앙상블로 준비했다"며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삶의 여유를 갖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티켓은 전석 5천 원으로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공연 당일 잔여석에 한해 현장 구입도 가능하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기업 돋보기 1. 이을성 SSG에너텍 대표

[충북일보] 건물에 발생하는 화재는 곧 인명 피해로 이어진다. 최근 대전 한국타이어 공장의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대량의 타이어가 타며 가연 물질이 나온 것도 화재 진압 어려움의 원인이었지만 공장의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 구조도 한몫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대형 화재 발생 시 피해를 키우는 요인으로 꼽혀 온 가연성 건축자재 사용 제한 건축법 개정안이 지난해 2월 11일 본격 시행됐다. 개정안에 따라 건축물 내·외부의 마감재와 단열재, 복합자재 심재 모두 화재 안전성 확보가 의무화됐다. 강화된 법 개정으로 준불연·불연 건축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충북도내 선도적인 제품 개발로 앞서나가는 기업이 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에 위치한 ㈜SSG에너텍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고효율의 건축자재를 개발·제조하는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IP패널(Insulation Panel: 동적내진설계용 준불연단열일체형 패널)'은 마감재와 단열재를 일체화한 외단열 마감 패널이다. 이을성(59) SSG에너텍 대표는 "단열·내진·준불연 세 가지 성능을 충족하면서 일체화된 단열·마감재는 SSG에너텍이 유일하다고 말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