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오송역으로 뷰티체험 및 이벤트 즐기러 오세요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개막 일주일 앞으로

  • 웹출고시간2022.10.10 14:01:59
  • 최종수정2022.10.10 14:01:59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행사장 조감도.

[충북일보]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18일 개막하는 오송화장품뷰티엑스포는 오송역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뷰티체험행사는 두피진단, 아로마 손소독제 만들기, 향수만들기, 피부진단, 인바디체험, 핸드마사지, 패션타투, 페이스페인팅 등이 있다.

체험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별도의 사전예약 없이 선착순이다.

오송역 2층 행사장에서는 3일간 뷰티셀럽(달님, 퓨어디, 민가든)들이 가을맞이 피부관리, 집 화장품 100% 활용법, 특수분장사의 삶을 주제로 뷰티강연을 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중국 등 주요 수출시장 공략을 위해 왕홍이 현장 라이브 방송을 4일 동안 진행한다.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코스프레 캐릭터도 만나 볼 수 있다.

매일 오후 1시에는 오송역 2층 K-뷰티홍보존에서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이 준비돼 있다.

오송역 행사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뷰티룰렛 참여기회를 제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방문전 사전등록을 하면 매일 80명을 추첨해 5천원 상당의 엑스포 행사장에서 이용가능한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외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면 뷰티스탬프 이벤트와 뷰티OX퀴즈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대상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치킨, 편의점 쿠폰을 증정한다.

엑스포 관계자는 "오는 10월 18일부터 22일까지 오송역 일원과 온라인으로 열린다"며 "오프라인 행사장과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체험과 뷰티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김금란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