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세종시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참가자 모집

예술·기술·우주과학 접목 직업 탐색 프로그램
25일까지 선착순 90명 선발

  • 웹출고시간2023.08.08 16:31:17
  • 최종수정2023.08.08 16:31:17

기술입은 문화예술교육 참가자 모집 포스터

[충북일보]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이 지역 청소년의 예술적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융합교육프로그램 '2023년 기술입은 문화예술교육 -Digit 몸짓, Groove Universe'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오는 9월 2일부터 24일까지 세종문화예술회관 전시실과 세종공연예술연습공간에서 매주 토·일요일에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모션캡쳐, 립모션(dToF), 파티클 일루션 등 CG 소프트웨어 기술을 활용해 무용기반의 움직임을 직접 구현해보고, 공연장에서 이뤄지는 무대기술을 접해보는 등 다양한 문화예술분야 직업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교육대상은 지역 4~6학년 초등학생으로 기수별 30명씩 모두 9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수강료는 무료다.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재단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전자우편(musica@sjcf.or.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세종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예술과 기술이 융합된 새로운 유형의 문화예술교육을 준비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직업 탐색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세종시문화재단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신규 기획형 공모사업에 선정되면서 지원받은 국비 8천만 원으로 이 교육을 진행한다.

세종 / 이종억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