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구, 위생 취약가구에 소독 봉사

용두동 하소4단지 영구임대아파트 찾아 곳곳 소독

  • 웹출고시간2018.11.19 12:57:39
  • 최종수정2018.11.19 12:57:39

제천시 용두동 행정복지센터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회원들이 찾아가는 위생케어 소독사업에 앞서 주의사항을 점검하고 있다.

ⓒ 제천시
[충북일보=제천] 제천시 용두동 행정복지센터가 지난 17일 하소동 영구임대아파트 1천74세대 전 가구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위생케어 소독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영구임대아파트를 찾아가 소독실시 및 방역약품 설치 등을 통해 주거위생에 취약한 가구에게 쾌적하고 위생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LH공사 충북지역본부는 소독사업에 필요한 약품을 지원하고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는 소독 및 방역약품 설치에 필요한 약 200명의 인력을 지원했으며 용두동행정복지센터는 행정지원 역할을 분담했다.

최옥규 국제라이온스협회충북지구 부총재는 "이번 소독사업으로 주거위생 취약 가구의 환경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사업 확대 등을 통해 지역주민에 대한 봉사로 지역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효동 용두동장은 "주거위생에 어려움을 호소하던 주민들을 위해 쾌적한 주거환경 제공하게 되어 그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며 "지역의 다양한 복지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