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3.08.13 16:08:34
  • 최종수정2023.08.13 16:08:34

조양순(오른쪽) 청주시 관광마케팅팀장이 이창의 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장으로부터 대한민국 국제관광 어워드 마케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일보] 청주시는 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진행한 '대한민국 국제관광 어워드(KITS 시상식)'에서 마케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박람회에 참가해 △청주시 관광자원 종합홍보 △관광스마트 어플리케이션 '청주여기' △'직지'전시 및 금속활자본 체험관 3개의 홍보부스를 통해 개성 있는 마케팅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특히 시는 '꿀잼도시 청주'를 알리기 위한 전방위적 마케팅과 수요자 맞춤형 홍보물품 개발 등 관광 홍보의 우수성과 적극성을 높이 평가받아 마케팅 부문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 관계자는 "청주시가 관광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에 큰 노력을 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더욱 다양한 방면으로 꿀잼 도시 청주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는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국내외 최신 관광산업의 다양성과 변화하는 관광 트렌드 공유 및 국내 여행 경쟁력 확대를 위해 개최됐다.

국내 지자체, 관광업계 등 200여개의 홍보부스가 전시·운영됐으며, B2B 바이어 상담회, 귀농귀촌박람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꾸며졌다. / 김정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