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3.08.15 13:43:00
  • 최종수정2023.08.15 13:43:00

음성군이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충북일보] 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지역 특산품 전시 홍보와 산업관광 퀴즈 이벤트 진행

음성군이 '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서 운영한 홍보부스가 큰 호응을 얻었다.

군은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국내·외 방문객을 대상으로 지역 축제와 관광시책 등을 홍보했다.

'전국에 하나! 음성군에만 있는 곳'이라는 주제로 박물관 투어를 소개하고 음성품바축제, 음성명작페스티벌 등 지역 대표 축제를 알렸다.

지역에서 생산한 한독의약품, 볼빅 골프공,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의 수제맥주, 생극양조의 유기농 수제맥주 등을 전시·홍보했다.

품바재생예술체험촌의 금속공예 비즈 목걸이, 업싸이클링 팔찌 만들기 등 매일 다른 체험프로그램과 산업관광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자아냈다.

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 프로그램 이름 맞추기 등 음성군 관광지와 관련된 퀴즈로 이벤트를 열고 음성청결고춧가루, 꽃동네 드립커피를 기념품으로 지급했다.

산업관광은 음성군만의 특색있는 관광콘텐츠로, 지역 기업체를 견학하고 일상생활에서 소비하는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형 관광프로그램이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방문객의 성원에 힘입어 대중 선호도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채수찬 문화체육관광과장은 "국내외 방문객들이 지역의 관광지를 찾아올 수 있도록 재밌는 체험과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음성군만의 관광 매력을 알리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성 / 주진석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