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리더스클럽' 2대 회장에 이태희 ㈜엔이티 대표

장현봉 초대회장 이임식
충북 대표 오피니언 리더들의 모임
"지역의 희망과 용기를, 경제인의 보람과 긍지를"

  • 웹출고시간2023.07.13 21:19:38
  • 최종수정2023.07.13 21:19:38

충북리더스클럽 이태희 신임 회장과 장현봉 초대 회장의 이·취임식이 13일 청주의 한 식당에서 열린 가운데 김영환 도지사, 황영호 도의장, 천범산 부교육감, 이범석 청주시장, 연경환 충북일보 대표와 리더스클럽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용수기자
[충북일보] 이태희 ㈜엔이티 대표가 충북 대표하는 오피니언 리더들의 모임 '충북리더스클럽'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

13일 충북리더스클럽은 청주시내 한 식당에서 장현봉(㈜동신폴리캠 대표) 초대회장의 이임식과 이태희 신임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영환 충북도지사, 황영호 충북도의회 의장, 천범산 충북도 부교육감, 이범석 청주시장, 변재일 국회의원과 6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3일 청주의 한 식당에서 열린 충북리더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에서 연경환 리더스클럽 명예회장이 장현봉 전 회장과 임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용수기자
충북리더스클럽은 경제인과 언론인, 전문지식인을 모체로 자기개발과 정보교류를 통해 건강한 충북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하고자 2017년 7월 26일 발족했다.

장현봉 초대회장을 비롯해 41명의 회원으로 시작한 충북리더스클럽은 지난 7년간 70여 명의 회원사와 함께 지역사회 나눔봉사 활동 등 교육·문화·복지 전반에서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행사는 장일몽 사무총장의 사회와 피아니스트 공연으로 문을 열었다.

이어 그간 충북리더스 클럽을 이끌어 온 임원진에 대한 감사패와 앞으로 이끌어갈 차기 임원진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장현봉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충북리더스클럽이 창립한 지 7년이 됐다. 부족한 가운데 회원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이자리까지 오게 됐다. 감사드린다"며 "지역에는 여러분들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다. 코로나19로 봉사를 더 많이 하지 못한 점이 아쉬울 따름"이라고 그간의 소회를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는 이태희 신임회장에게 책임을 물려주고 뒤에서 도우며 충북리더스클럽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3일 청주의 한 식당에서 열린 충북리더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에서 이태희 신임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김용수기자
2대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이태희 회장은 "앞으로도 충북리더스클럽은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희망과 용기를 드리고, 지역 경제인들에게는 봉사를 통한 보람과 긍지를 느낄 수 있도록 건강한 경제단체를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3일 청주의 한 식당에서 열린 충북리더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에서 연경환 리더스클럽 명예회장(충북일보대표)이 축사를 하고 있다.

ⓒ 김용수기자
충북리더스클럽 명예회장 연경환 충북일보 대표이사는 "그동안 열심히 해주신 장현봉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새로 취임하는 이태희 회장의 적극적인 자세와 열정으로 충북리더스클럽과 회원들이 더욱 더 빛날 수 있도록 리드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축사를 전했다.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이재영 증평군수 "새로운 100년 기반 다진 해"

[충북일보] 증평군이 군 개청 20주년을 맞았다. 증평군은 이재영 군수가 지난해 7월1일 취임후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주민과의 대화를 통한 소통이 군정발전에 큰 도움을 주면서 군민들이 이 군수의 행보에 공감을 하고 있다. 지난 1년간의 성과에 대해 알아본다. ◇군수 취임 이후 1년을 맞이한 소감은 올해는 군 개청 20주년이 되는 해로 그 의미가 크다. 스무 살 청년 증평은 지난 20년 동안 보여준 눈부신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 100년을 위해 더 강하고 큰 증평을 만들고자 열심히 뛰고 있다. '군민 중심 새로운 미래 증평'을 군정 비전으로 정하고 1년 동안 증평 지역의 안녕과 발전을 위해 군수로서의 소명을 다해 왔다. 주민과 소통하고 주민이 행복한 삶의 터전을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증평만의 정체성을 찾아가고 있다. 그 결과 △ 국가균형발전 우수사례 전국 최초 8회 최다 수상 △지방자치단체 정부혁신평가 5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전국 군 단위 유일 재난관리평가 1위에 선정되는 등 활기가 넘치고 밝은 미래가 보인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이는 모두 주민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신뢰와 지지 덕분이다.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하고 협력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