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3.07.20 11:16:35
  • 최종수정2023.07.20 11:16:35

증평군이 초중고교 학생들을 위해 청소년들을 위한 바리스타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충북일보] 증평군이 지역 내 초·중·고등학생 및 학교밖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증평군립도서관은 초등 1~3학년을 대상으로한 'Jump!Jump! 영어동화책 놀이' 및 초등 3~5학년 대상 '우리 조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들', 초등 2~6학년 대상 '나도 3D펜 크리에이터'를 진행한다.

프로그램 신청은 20일부터 군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청소년 방학돌봄 프로그램'은 지역 내 초·중·고교생과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카페 '물감'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레진아트 △아로마캔들 만들기 △제과제빵 △재활용 화분 만들기 등 여름방학 중 자기계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청소년문화의집은 방학기간 직업체험과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진로탐험대 Ⅰ'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증평군에 거주하거나 재학 중인 11~19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광고디자이너, 네일아티스트, 바리스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현재 증평군청 홈페이지에서 접수 중이다.

군 관계자는 "지역 내 아동·청소년시설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흥미 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동 눈높이에 맞춘 양질의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증평 / 김병학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