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테라비코스 '왕간단 왕패드' 오는 22일 GS 홈쇼핑 런칭

개그맨 이수지와 단독 런칭

  • 웹출고시간2023.06.20 17:19:42
  • 최종수정2023.06.20 17:19:42

왕간다 부캐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이수지와 콜라보 한 테라비코스 '왕간단 패드'

ⓒ (주)에이치피앤씨
[충북일보] 더마테라피 브랜드 '테라비코스'의 '히알루론산 3,000 링클앰플 패드'가 오는 22일 GS홈쇼핑을 통해 개그맨 이수지와 함께 단독 런칭한다.

충북 오송에 본사를 둔 ㈜에이치피앤씨가 이번에 출시한 '히알루론산 3,000 링클 앰플 패드' (일명 '왕간단 패드')는 80mm 대왕 사이즈 패드에 멀티 히알루론산 앰플과 아데노신 주름 앰플을 가득 담아 피부 속 수분은 빈틈없이 채워주고 주름은 팽팽하게 개선해 주는 똑똑한 주름 개선 기능성 패드다.

해당 패드는 주름개선 뿐만 아니라 모공 면적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 등 10가지 피부 개선 효과도 검증됐다.

특히 팔자주름 부위는 사용 2주 만에 24% 이상의 개선율을 보여 뛰어난 효능을 입증했다. 또한 pH 5.5미산성 처방, 민감성피부적합테스트 완료,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파라벤, 에탄올 등 1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로 민감 피부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주)에이치피앤씨
테라비코스 관계자는 "주름, 보습,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딱 패드 한장으로 끝낼 수 있는 왕간단 패드의 특징이 개그맨 이수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감 있게 전달 될 것으로 기대하고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GS 홈쇼핑을 시작으로 테라비코스 공식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기업 돋보기 5.장부식 씨엔에이바이오텍㈜ 대표

[충북일보]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개척해 나가는 사람이 있다. 국내 시장에 '콜라겐'이라는 이름 조차 생소하던 시절 장부식(60) 씨엔에이바이오텍㈜ 대표는 콜라겐에 푹 빠져버렸다. 장 대표가 처음 콜라겐을 접하게 된 건 첫 직장이었던 경기화학의 신사업 파견을 통해서였다. 국내에 생소한 사업분야였던 만큼 일본의 선진기업에 방문하게 된 장 대표는 콜라겐 제조과정을 보고 '푹 빠져버렸다'고 이야기한다. 화학공학을 전공한 그에게 해당 분야의 첨단 기술이자 생명공학이 접목된 콜라겐 기술은 어릴 때부터 꿈꿔왔던 분야였다. 회사에 기술 혁신을 위한 보고서를 일주일에 5건 이상 작성할 정도로 열정을 불태웠던 장 대표는 "당시 선진 기술을 보유하고 있던 일본 기업으로 선진 견학을 갔다. 정작 기술 유출을 우려해 공장 견학만 하루에 한 번 시켜주고 일본어로만 이야기하니 잘 알아듣기도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공장 견학 때 눈으로 감각적인 치수로 재고 기억해 화장실에 앉아서 그 기억을 다시 복기했다"며 "나갈 때 짐 검사로 뺏길까봐 원문을 모두 쪼개서 가져왔다"고 회상했다. 어렵게 가져온 만큼 성과는 성공적이었다. 견학 다녀온 지 2~3개월만에 기존 한 달 생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