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음성군, 전통시장·상점가 추석맞이 릴레이 경품이벤트

다음 달 7일까지 다양한 경품 제공

  • 웹출고시간2023.09.13 13:14:16
  • 최종수정2023.09.13 13:14:16

대소시장 전통시장과 상점가 추석맞이 릴레이 경품 이벤트.

ⓒ 음성군
[충북일보] 음성군은 추석 명절을 전후로 전통시장과 골목형 상점가에서 릴레이 경품이벤트 행사를 펼친다.

경품 이벤트는 이달 1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로 △대소시장 △무극시장 △설성골목형상점가 △삼성시장 △음성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군에서 시행하는 전통시장·상점가 상생문화축제와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사업인 무극시장 시장경영패키지사업, 음성시장 특성화시장육성사업 등이 한데 어우러지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장과 상점가 이용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권은 해당 시장과 상점가에서 행사기간 일정 금액(2만 ~3만 원) 이상을 소비한 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장상인회와 점포에서 영수증 제시 후 경품권을 받으면 된다.

행사 당일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와 함께 초청 가수 축하공연 등 문화행사도 선보인다.

음성시장 특성화시장육성사업으로 추진하는 음성시장 한가위경품한마당은 먹거리부스, 체험부스, 농산물직거래부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함께 운영한다.

경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시장과 상점가 또는 음성군 일자리경제과(043-871-3612)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풍성한 명절이 되도록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음성 / 주진석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