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 CJ프레시웨이와 다양한 상품 개발 연구

국내 최고 식자재 유통기업과 상호협력체계 구축
고품질 식재료 공급, 리조트&골프장 맞춤형 메뉴 개발 등 협력 범위 확대

  • 웹출고시간2024.02.26 09:20:59
  • 최종수정2024.02.26 09:20:59

호반호텔앤리조트 이정호(왼쪽) 대표이사와 CJ프레시웨이 강연중 FD사업본부장이 F&B 서비스 제고를 위한 협력을 약속하고 있다.

[충북일보]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최근 호반그룹 본사에서 CJ프레시웨이와 함께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양사 우수자원융합을 통한 품질고도화를 진행한다,

이번 업무협약은 호반그룹 레저시설 내 고품질 메뉴 공동 개발을 주요 내용으로 하며 양사는 전 업장 F&B 서비스 질을 높이고 일관된 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 서비스는 리솜 브랜드 리조트 4곳 및 호반그룹 골프장 2곳의 직영 레스토랑과 카페, 호반그룹 본사 급식시설까지 적용된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CJ프레시웨이 R&D센터, 센트럴키친(중앙 집중식 조리시설)의 인프라와 기술력을 활용하며 인기 외식 프랜차이즈와의 컬래버레이션 등 공동마케팅 또한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호반호텔앤리조트 레저R&D팀 관계자는 "수년 전부터 CJ프레시웨이를 통해 좋은 품질의 식자재를 공급받아 메뉴의 완성도 및 만족도가 높았다"며 "올해는 여러 방면으로 협력을 확대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국내 매출 1위의 식자재 유통기업으로 식자재 유통사업 및 외식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아일랜드 리솜에서 동남아 야시장 콘셉트의 팝업 이벤트를 열어 리조트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