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정식품, '간단요리사' 신규 TV 광고 공개

아나운서 조우종·정다은 부부 출연
만둣국·미역국 2가지 조리 버전

  • 웹출고시간2024.03.07 09:45:06
  • 최종수정2024.03.07 09:45:06

아나운서 조우종·정다은 부부가 출연한 ㈜정식품의 '간단요리사' 신규 TV 광고 모습.

ⓒ 정식품
[충북일보]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아나운서 조우종·정다은 부부와 함께한 '간단요리사'의 신규 TV 광고(사진)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간단요리사'는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식품의 식재료 브랜드다.

이번 광고는 아나운서 조우종·정다은 부부가 출연해 일상에서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로 간편하게 요리를 만드는 모습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광고는 만둣국을 요리하는 '아내' 편과 미역국을 요리하는 '남편' 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아내 편에서는 정다은이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를 사용해 손쉽게 만둣국을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남편 편에서는 아내 정다은이 미역국 만드는 법을 고민하자 남편 조우종이 볶은 재료에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를 넣어 간단하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낸다.

정식품 '간단요리사' 시리즈는 대표적으로 미역국이나 만둣국을 요리할 때 활용하기 좋다.

국내산 채소를 우려내 깔끔한 맛이 특징인 '담백한 채소육수'와 '시원한 채소육수', 깊은 풍미의 '구수한 사골육수', 전통 방식 그대로 콩을 갈아 만든 '진한 콩국물' 등이 있다.

이 중 '담백한 채소육수'는 대파, 양파, 무, 마늘을 우려낸 깊고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미역국과 만둣국을 비롯해 각종 국, 전골 등에 활용도가 높다.

정식품 간단요리사 광고 영상은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안혜주기자 asj1322@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