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창업·혁신기업 성장 프로그램 참여사 모집

충북중기청, 오는 22일까지 접수

  • 웹출고시간2024.03.06 16:48:09
  • 최종수정2024.03.06 16:48:09
[충북일보]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 지역혁신기관 5개 기관은 '충북 창업·혁신기업 성장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원기관 간 상시 협업 지원체계를 구축해 지역 중소기업의 정부 지원사업 참여율을 높이고 기업의 경영·기술 애로 해소를 통한 혁신성장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기업에는 △정부 지원사업 선정률을 높이기 위한 사전 현장 컨설팅 △참여기관 핵심사업 참여 시 가점 우대 △희망 지원사업 탈락 시 전문가 현장 코칭 등의 사후관리이다.

지원 대상은 충북에 사업장, 공장, 연구소 중 1개 이상이 위치한 중소기업이다. 지역특화 프로젝트에 선정된 반도체·이차전지 업종은 제외된다.

참가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충북중기청 누리집 공고문을 참고한 뒤 신청서(사업자등록증 별첨)를 담당자 이메일(kh123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정선욱 충북중기청장은 "중소기업은 여러 기관의 지원사업들을 파악하고 이를 활용하는 데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며 "이번 창업 혁신기업 성장프로그램이 지역 중소기업들이 지원시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기업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안혜주기자 asj1322@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