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4.01.17 17:15:33
  • 최종수정2024.01.17 17:15:33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 17일 서울양재aT센터에서 열리는 2024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 참가해 구직자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충북일보]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차상훈)은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2024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기획재정부가 주최하는 이번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는 약 150여개 주요 공공기관이 참여해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에게 체계적인 취업 정보와 취업 노하우를 제공한다.

KBIOHealth는 인사담당자와 실무자가 직접 박람회에 참석해 취업준비생들에게 재단 주요사업을 설명하고 채용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1대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KBIOHealth는 올해 1분기 정규직 직원 채용 공고를 시작으로 청년인턴 채용, 장애인 고용 등을 순차적으로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차상훈 이사장은 "이번 채용 박람회를 통해 KBIOHealth를 널리 알리고 채용기관과 구직자 간 정보 격차가 해소되길 바라며 우수 인재를 유치해 재단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3 DIVA 콘서트' 김소현·홍지민·소냐 인터뷰

[충북일보] 이들은 이번 공연을 앞두고 "나이 차이가 크지 않아서 서로 친하다. 서로 무대에서 만난 지 오래됐는데 이번 콘서트 덕분에 만나니 반갑다"며 "셋이 모이면 생기는 에너지가 큰데 이를 온전히 관객들께 전해드리고 싶다"고 이번 공연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홍지민은 "사실 리허설 등 무대 뒤 분위기가 굉장히 화기애애하다. 셋이 만나면 서로 칭찬하기 바쁘다"며 "긍정적인 분위기, 행복한 에너지는 전파된다고 생각한다. 서로 사이가 좋다 보니 무대에서도 합을 더 잘 맞출 수 있다"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김소현은 최근 일본 공연, 새 뮤지컬 합류 등으로 바쁜 일정에 공연 준비까지 소화해내는 것이 힘들지 않냐는 질문에 "오랜만에 뮤지컬 무대에 선다. 맡은 배역이 위대한 인물이고 처음 도전하는 캐릭터라 연기를 하면서 배울 점이 많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하지만 공연 준비부터 실제 무대까지 모든 일이 정말 행복하고 즐겁다. 일 자체를 즐기니 힘든 것도 잊고 일정을 병행하고 있다"고 답하면서 "이번 공연에서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된다. 공연을 보러오시는 모든 관객께도 지금의 행복을 가득 담아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