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 레슬링 선수단, 주니어 국가대표 5명 배출 '쾌거'

  • 웹출고시간2024.02.06 16:56:48
  • 최종수정2024.02.06 16:56:48

(왼쪽부터) 서병기(충북체고·2년), 장한별(한일중·3년), 박민규(충북체고·1년) 선수가 강원 평창에서 열린 '2회 기업은행배 아시아 주니어·카뎃 파견 선발대회'에 출전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일보] 충북 레슬링 선수단이 강원 평창에서 열린 '2회 기업은행배 아시아주니어·카뎃 파견 선발대회'에 출전해 우수한 기량을 뽐냈다.

충북체육고등학교의 김민규(3년), 서병기(2년) 선수와 한일중학교의 장한별(3년) 선수가 각각 그레코로만형 60㎏급과 63㎏급, 45㎏급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주니어 대표로 선발됐다.

또한 박민규(충북체고·1년) 선수와 최유정(충북보건과학대학교·1년) 선수는 각각 자유형 65㎏급과 68㎏급에서 정상 고지에 올라 가슴에 태극 마크를 달게 됐다.

이들은 오는 6·7월 요르단 암만으로 건너가 '아시아 카뎃 선수권 대회'와 '아시아 주니어 선수권 대회'에 참가한다.

김사석 충북레슬링협회장은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동계 훈련 기간 피나는 노력과 열정이 만들어 낸 빛나는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충북 레슬링 선수들이 세계무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고 말했다.

/ 김민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임세빈 NH농협은행 본부장 "매력있는 은행 될 수 있도록"

[충북일보]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든든한 금융지원을 통해 지역금융 전문은행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임세빈(54) NH농협은행 본부장의 취임 일성은 단호하고 분명했다. 임 본부장은 취임 후 한 달 간 도내 곳곳 농협은행 사무소 현장을 방문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임 본부장은 "농업·농촌 인구 감소와 고령화 등 농촌의 어려운 현실과 더불어 대외경제 불확실성 확대, 경기둔화로 국내 투자와 소비 위축 등 녹록지 않은 상황"이라며 "이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농협은행은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든든한 금융지원을 통해 지역금융 전문은행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 본부장이 강조하는 농협은행의 운영 방향은 '고객이 먼저 찾는 매력적인 은행'이다. 이를 위해 그는 세 가지 운영방향을 수립했다. 먼저 국가의 근간 산업인 농·축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신규 여신지원·금융컨설팅 등 금융 지원을 확대한다. 이어 소기업·소상공인에 대한 실질적 금융 지원을 강화한다. 마지막으로 고향사랑기부제 등 농업·농촌을 살릴 수 있는 활동을 적극 추진해 도시와 농촌 자본을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