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금성개발㈜, 7회 진천군 기업인의 날에서 종합대상 수상

진천상공회의소 회관 건립 기금 2억 원 넘어서

  • 웹출고시간2023.12.14 15:14:08
  • 최종수정2023.12.14 15:14:08
[충북일보] 향토기업 금성개발(주)(회장 송기호)이 7회 진천군 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기업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3일 우석대 진천캠퍼스 지승동홀에서 열린 기념식에는 김영환 도지사와 송기섭 진천군수, 장동현 진천군의회 의장, 임호선 국회의원, 남천현 우석대 총장을 비롯 기업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경제도시 진천 비전 선포식, 우수기업 시상, 장학금과 진천상공회의소 발전기금 기탁, 축하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기업인의날 시상식에서 종합대상 금성개발㈜, 기업경영대상에는 ㈜엠큐리티, 수출대상 에 이노레스㈜, 일자리창출대상에 ㈜풍림푸드, 지역상생대상 ㈜동연이 각각 수상했다.

개인부문에서는 삼목에스폼㈜ 김재년 부사장 외 32명에게 수상이 주어졌다.

진천상공회의소는 신축회관 건립 기금을 모금한 결과 2억1천500만원을 확보했다.

회관 건립을 위해 ㈜협동 심상경 명예회장이 1천만 원을 기탁한데 이어 상임의원인 ㈜선일다이파스 3천만 원, 영신쿼츠㈜ 2천500만 원, ㈜원진 2천만 원, 이피존 2천만 원, ㈜케미탑 1천만 원, 가마물류㈜ 1천500만 원, ㈜수정케미칼 1천500만 원, 포레스트 한울 1천만 원, ㈜엠큐리티 1천만 원을 기탁한데 이어 왕용래 회장이 5천만 원을 기탁했다.

진천 / 김병학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3 DIVA 콘서트' 김소현·홍지민·소냐 인터뷰

[충북일보] 이들은 이번 공연을 앞두고 "나이 차이가 크지 않아서 서로 친하다. 서로 무대에서 만난 지 오래됐는데 이번 콘서트 덕분에 만나니 반갑다"며 "셋이 모이면 생기는 에너지가 큰데 이를 온전히 관객들께 전해드리고 싶다"고 이번 공연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홍지민은 "사실 리허설 등 무대 뒤 분위기가 굉장히 화기애애하다. 셋이 만나면 서로 칭찬하기 바쁘다"며 "긍정적인 분위기, 행복한 에너지는 전파된다고 생각한다. 서로 사이가 좋다 보니 무대에서도 합을 더 잘 맞출 수 있다"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김소현은 최근 일본 공연, 새 뮤지컬 합류 등으로 바쁜 일정에 공연 준비까지 소화해내는 것이 힘들지 않냐는 질문에 "오랜만에 뮤지컬 무대에 선다. 맡은 배역이 위대한 인물이고 처음 도전하는 캐릭터라 연기를 하면서 배울 점이 많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하지만 공연 준비부터 실제 무대까지 모든 일이 정말 행복하고 즐겁다. 일 자체를 즐기니 힘든 것도 잊고 일정을 병행하고 있다"고 답하면서 "이번 공연에서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된다. 공연을 보러오시는 모든 관객께도 지금의 행복을 가득 담아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