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청주페이가 쏜다' TV·아이패드·청소기 등 경품 이벤트

청원생명축제 성공개최 기원 위해 마련

  • 웹출고시간2023.10.04 08:54:34
  • 최종수정2023.10.04 08:54:34

청주시가 진행하는 청주페이 경품 이벤트 홍보 팜플릿.

[충북일보] 청주시는 지역 내 소상공인의 경영안정화와 청원생명축제의 성공 개최 기원을 위해 청주페이 특별 경품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청원생명축제 개최일인 6일부터 시작해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청주페이를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응모자격이 주어진다.

청원생명축제장 내에서 청주페이 결제이력이 있을 경우 응모권이 추가로 부여된다.

청주페이를 10만원 이상 사용하고 청원생명축제장에서 결제이력이 있는 경우 개인당 최대 2개의 응모권을 받게 되는 셈이다.

이벤트 참여는 청주페이 앱(App) 내 특별 경품이벤트 팝업창에서 '응모하기' 페이지로 들어간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1천만원 규모로 총 272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1등 LG 스탠바이미 GO(1명) △2등 아이패드 에어(2명) △3등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3명) △4등 갤럭시워치6(4명) △5등 에어팟 3세대(5명) △6등 청주페이 1만원권(257명) 등이 주어진다.

당첨자 추첨은 전자 추첨을 통해 결정하고 오는 11월 8일 청주페이 앱 팝업창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시는 청주페이 충전금액이 아닌 사용금액을 기준으로 응모기회를 제공해 지역 내 소상공인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 지역 농산물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청원생명축제를 보다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또다른 홍보수단으로 활용한다는 복안이다.

시 관계자는 "청주페이는 우리 이웃에게 힘을 주는 따뜻한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상공인 분들이 활력을 얻고 많은 시민 분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이 만들어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 김정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중부내륙특별법 연내 제정 11월 마지노선…최선 다할 터"

[충북일보] '중부내륙연계발전지역 지원 특별법'(중부내륙특별법) 연내 제정에 빨간불이 켜졌다. 지난 18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법안심사 소위에서 다루기로 했던 중부내륙특별법이 논의조차 못하고 폐기될 위기에 처했기 때문이다. 이 법을 대표발의 한 국민의힘 정우택(청주 상당) 국회부의장을 25일 만나 연내 제정이 가능한지 여부를 들어보았다. 지역민심과 청주권 총선 전략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 민생행보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지역민심은 어떠한가. "우선, 우리민족의 최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지친 마음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여유를 느끼고, 그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과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주변의 이웃과도 따뜻하고 풍요로운 마음을 나누시길 바란다. 국회일정이 없는 날이면 될 수 있으면 지역에 내려와 지역주민들과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한가위를 맞아 청주육거리시장에서 장보기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추석을 맞아 어려움에 빠져있는 우리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드리기 위해서 마련하였다. 지금 우리나라는 고환율, 고금리, 고물가 등 3고(高)와 함께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