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대국민 수소안전 홍보 강화

한국가스안전공사-EBS 업무협약
학습 프로그램 공동 제작 등 노력

  • 웹출고시간2024.02.25 13:33:26
  • 최종수정2024.02.25 13:33:26

박경국(오른쪽)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과 김유열 한국교육방송공사(EBS) 사장이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소재 EBS 본사에서 수소안전 홍보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하고 있다.

[충북일보]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지난 23일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대국민 수소안전 홍보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기 고양시 소재 EBS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경국 가스안전공사 사장, 김유열 EBS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 내용은 △수소안전뮤지엄 활성화를 위한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및 협력 확대 △수소 관련 콘텐츠·국민 학습 교육 프로그램 공동 제작 △수소에너지 대국민 인식개선을 위한 올바른 정보 제공 △수소 관련 R&D 기반의 미래전략 수립 등이다.

수소안전 뮤지엄은 국민들에게 수소에너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제공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23년 4월 개관한 국내 유일의 수소안전 체험 교육시설로 가스안전공사 본사가 있는 충북 음성에 있다.

박경국 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호 역량을 공유해 수소 에너지 관련 양질의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고 수소안전뮤지엄의 활성화를 통해 수소에너지·안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국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수소경제 발전에 이바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안혜주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