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4.03.13 11:25:52
  • 최종수정2024.03.13 11:25:52

옥천군이 개설한 관광 전담 SNS ‘옥천 여행 가자고’ 홍보 포스터.

[충북일보] 옥천군은 옥천의 축제와 관광이벤트, 관광지를 소개하기 위한 관광 전담 SNS '옥천 여행 가자고'를 개설했다고 13일 밝혔다.

군은 군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새로운 관광 소식과 지역의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군은 이용자 확보를 위해 전담 SNS 개설을 홍보하는 동시에 팔로우 온라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달 29일부터 31일까지 개최하는 '제22회 옥천 묘목 축제'에 맞춰 오프라인 홍보활동에도 나선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추가하거나 참여 댓글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 군은 SNS 사진 촬영 명소를 옥천 여행 공식 채널 등에 올려 MZ세대의 근교 사진여행을 유도할 방침이다.

군은 '옥천 여행 가자고' 공식 관광 채널이 우리 지역의 관광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정보와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와 문화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

최영찬 군 문화관광과장은 "SNS는 전통적인 광고매체보다 상대적으로 빠르게 관광객의 요구 파악이 가능하다"며 "관광객이 필요로 하는 주요 정보를 적기에 받아볼 수 있도록 옥천 관광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고 했다. 옥천 / 김기준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