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청주김안과, 스튜디오로 변신…충북청주FC 베니시오 오피셜 촬영

각 층별 다양한 장소에서 의사 콘셉트로 촬영

  • 웹출고시간2024.01.31 17:00:34
  • 최종수정2024.01.31 17:00:34

청주김안과에서 촬영한 충북청주FC 베니시오 토마스 선수의 오피셜 사진.

[충북일보] 청주김안과가 충북청주FC 소속 선수의 오피셜 사진을 찍는 스튜디오로 변신했다.

충북청주FC 공식안과로 지정된 청주김안과는 31일 병원 전체 층을 충북청주FC 소속 브라질 출신 수비수 베니시오 토마스 선수의 오피셜 사진 촬영 장소로 제공했다고 밝혔다.

오피셜 사진은 보통 구단의 로고와 함께 찍는 게 일반적인데 베니시오 선수의 이번 촬영은 병원이라는 색다른 장소에서 시도돼 눈길을 끌었다

의사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오피셜 촬영은 각 층별(2~5층)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됐다. 청주김안과는 2층 외래 진료센터, 3층 검사(드림렌즈)·상담센터, 4층 수술센터, 5층 K SKY LOUNGE(케이 스카이 라운지)로 운영 중이다.

김두은 청주김안과 대표원장은 "올해 청주FC가 우수한 선수들을 영입해 기대감이 더욱 크다"며 "축구라는 매개체를 통해 지역사회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청주김안과와 충북청주FC는 다양한 협업을 준비 중"이라며 "오는 3월 2일 홈경기 개막전을 시작으로 시민들께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각양각색의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고 깜짝 소식도 전했다.

/ 임선희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임세빈 NH농협은행 본부장 "매력있는 은행 될 수 있도록"

[충북일보]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든든한 금융지원을 통해 지역금융 전문은행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임세빈(54) NH농협은행 본부장의 취임 일성은 단호하고 분명했다. 임 본부장은 취임 후 한 달 간 도내 곳곳 농협은행 사무소 현장을 방문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임 본부장은 "농업·농촌 인구 감소와 고령화 등 농촌의 어려운 현실과 더불어 대외경제 불확실성 확대, 경기둔화로 국내 투자와 소비 위축 등 녹록지 않은 상황"이라며 "이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농협은행은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든든한 금융지원을 통해 지역금융 전문은행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 본부장이 강조하는 농협은행의 운영 방향은 '고객이 먼저 찾는 매력적인 은행'이다. 이를 위해 그는 세 가지 운영방향을 수립했다. 먼저 국가의 근간 산업인 농·축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신규 여신지원·금융컨설팅 등 금융 지원을 확대한다. 이어 소기업·소상공인에 대한 실질적 금융 지원을 강화한다. 마지막으로 고향사랑기부제 등 농업·농촌을 살릴 수 있는 활동을 적극 추진해 도시와 농촌 자본을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