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08.01.19 22:03:25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 뉴스와이어 제공

토마토[www.playtomato.co.kr]에서 2.5인치 QVGA 터치스크린 MP3P 'Video Touch' 를 출시한다.

최고의 가격대 성능비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토마토에서 터치스크린 액정 화면으로 첫 출시하는 'Video Touch' 는 영화, 음악, 라디오에 내장 스피커의 편리함까지 만족시키는 다재다능 MP3P.

별도의 전송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윈도우 폴더 상에서 간편하게 끌기와 내려놓기 방식 (Drag & Drop) 을 사용하며 내비게이션 기능으로 음악 감상 중에도 노래를 검색하며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한 폴더 기능은 물론 구간 반복 등의 어학 기능까지 갖췄다.

삼성 정품 메모리를 사용해 안정적인 대용량 이동식 디스크로의 활용이 가능하며 MP3, WMA 파일 형식은 물론 WAV 에 APE / FLAC 무손실 음원을 재생할 수 있어 누구나 수준 높은 음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 26만 컬러의 액정 화면으로 MPEG-4 로 최적화된 AVI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가격은 2GB 59,900원, 4GB 79,900원으로 비슷한 경쟁 상품에 비해 같은 가격에 2배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옥션과 지마켓의 대형 쇼핑몰에서 전용 실리콘 스킨과 클리어 가드 패키지와 함께 판매중이다.
언론문의처 : 02-2165-8811, 구매처 : www.mpnavi.com
배너
배너
배너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