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귀염둥이 강아지 슈퍼독이 펼치는 모험과 사랑! '슈퍼독' 1월16일 DVD출시

  • 웹출고시간2007.12.29 15:06:01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 뉴스와이어 제공

브에나비스타가 오는 1월16일 <슈퍼독>DVD를 출시한다. <슈퍼독>은 우연한 기회에 초능력을 갖게 된 비글 강아지가 악에 맞서 정의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모습을 그린 가족용 코미디 드라마다. 이 작품의 원작은 미국 NBC-TV와 CBS-TV를 통해서 지난 1964년부터 1973년까지 10여년 간 방영되면서 어린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슈퍼히어로 강아지 주연의 클래식 TV 애니메이션. <슈퍼독>의 연출은 애니메이션 <매직 스워드>, <레이싱 스트라이프스>의 프레데릭 두 차우 감독이 담당했다. 그는 이 작품에서도 감각적인 영상과 더불어 따뜻하고 감동적인 웃음을 잃지 않는 가족 코미디 드라마의 진수를 보여준다.

이 작품의 주요 출연진으로는 TV 시리즈 <내 이름은 얼>의 주인공 제이슨 리가 슈퍼 히어로 강아지 ‘슈퍼독’의 목소리를 맡아서 한치의 부족함이 없는 완벽한 목소리 연기를 선사한다. 또한 <러닝 스케어드>의 틴에이저 배우 알렉스 뉴베거가 슈퍼독의 친구 잭 역을 맡아서 슈퍼독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준다. 이외에도 <나니아 연대기 2-캐스피언 왕자>의 피터 딘클리지가 미치광이 과학자 사이몬 바시니스터 역을 맡아서 다소 코믹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펼친다. 더불어 애니메이션 <와일드>에서 다람쥐 베니 목소리를 맡았던 제임스 벨루시가 다소 어리버리하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사이몬의 부하 캐드 역을 맡아서 극의 재미를 더한다.

스페셜 피처에서는 <슈퍼독>의 전 제작 과정을 슈퍼독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볼 수 있다. 또한 프레데릭 두 차우 감독의 소개로 아쉽게 삭제된 장면들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카일 메이시의 경쾌하고 신나는 <슈퍼독> 뮤직 비디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재미있는 NG 장면 소개 등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보너스 피처들이 가득한다. <슈퍼독>은 DVD의 선명한 화질로 지구를 지키는 슈퍼 히어로 귀염둥이 비글, 슈퍼독의 활약을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미치광이 과학자 사이몬 바시니스터의 실험실에서 사고가 발생한다. 이 사고로 인해 마침 실험실에 실험용으로 잡혀 있던 비글 강아지 ‘슈샤인’이 슈퍼 파워를 가지게 된다. 슈샤인은 자신의 놀라운 능력으로 인해서 사람과 말을 할 수 있게 될 수 있는 것은 물론 망토를 걸친 슈퍼 히어로 강아지 ‘슈퍼독’으로 변신하게 된다. 그후, 슈퍼독은 시민들을 보호하고 스파니엘 강아지 폴리의 사랑을 얻기 위해 맹활약하면서, 시민들의 사랑도 한 몸에 받게 된다. 그러던 중, 사이몬은 그의 부하 캐드와 함께 캐피톨 시를 파괴하려는 음모를 계획한다. 이들의 계획을 제지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우리의 귀염둥이 영웅 슈퍼독 뿐! 슈퍼독은 잭과 함께 이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내용이다.

<슈퍼독>DVD : 감독 프레데릭 두 차우 주연 제이슨 리(슈퍼독 목소리 연기), 알렉스 뉴베거 제작 개리 바버 외 각본 아담 리프킨 외 장르 가족 코미디 드라마 촬영 데이비드 에그비 음악 랜디 에델먼 미술 거레스 스토버 편집 톰 피난 등급 전체 관람가 예정 러닝타임 84분 제작년도 2008년 오디오 Dolby Digital 5.1 채널 화면 2.40:1 (Anamorphic Widescreen) 가격 19,000원 자막 영어, 중국어, 한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특별 보너스 하단 상세 내용 참조

Cast & Staff

제이슨 리 (Jason Lee)/ 슈퍼독 목소리 연기

1993년에 <미 비다 로카>로 극영화 데뷔를 한 제이슨 리는 <셰넌 도허티의 몰랫츠>를 시작으로 <체이싱 아미>와 <도그마>까지 케빈 스미스 감독의 작품 세 편에 연달아 출연했다. 1998년 <에너미 오브 스테이트>에서는 영화 초반에 정부 요원에게 쫓기다가 죽음을 당하는 짧은 장면에 출연했으며, 1999년 로렌스 캐스단이 만든 <멈포드>에서는 주인공 로렌 딘과 진한 우정을 나누는 백만장자 스킵으로 출연했다.

케빈 스미스식의 거침없는 대사 내뱉기가 그대로 자신의 특징이 되 버린 제이슨 리는 아직 몇 편 안 되는 영화지만 확실하게 자신의 매력을 간파해 비슷비슷한 역할로 나오더라도 지루하지 않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작 <올 모스트 페이머스>에선 락 그룹의 리드 보컬로 출연해 조급하고도 신경질적인 록커 역을 잘 소화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프레더릭 두 차우 (Frederik Du Chau) / 감독

프레데릭 두 차우 감독은 아더왕의 전설을 소재로 한 워너 브라더스사의 첫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 <매직 스워드>로 주목을 받았다. 그 후 자신이 경주마라고 굳게 믿는 얼룩말을 주인공으로 한 실사-컴퓨터 애니메이션 조합의 가족용 코믹 드라마 <레이싱 스트라이프스>의 연출을 맡았다.
배너
배너
배너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