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5.05.27 15:35:21
  • 최종수정2015.05.27 15:35:21
[충북일보]

◇현대백화점 충청점

29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세계적 포토그래퍼 '팀워커'와 함께하는 여름 맞이 사은대축제를 연다.

먼저 31일까지 본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남성캐주얼 쿨비즈 대전이 펼쳐진다.

지이크, 지오지아, 킨록by킨록앤더슨, 엠비오 등 남성캐주얼 대표브랜드들이 10만원대의 시원한 비즈니스룩을 제안한다.

본관 1층 해외패션 행사장에서는 여름 액세서리 특가 상품전이 열리며, 쟝폴클라리쎄 헤어슈슈를 1만원에 헤어밴드를 2만9천원에 판매한다. 본관 2층 여성캐주얼매장에서는 지고트 여름 원피스를 12만9천원에, BCBG 바지를 7만9천원에 각각 선보인다.

본관 3층 시니어매장에서는 요하넥스, 트리아나 여름상품 이월전이 열린다. 요하넥스 티셔츠 티셔츠 3만9천원, 바지 5만원 등이 준비돼 있다.

U-PLEX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바캉스 아이템 제안전 및 여름캐주얼 특가전이 전개된다.

레노마 비치웨어 2만3천원, 아레나 아동 트렁크 수영복 1만원, 앤듀 카라티 2만9천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같은 기간 U광장에서는 '핫썸머 디자인 플리마켓'을 통해 헤어밴드, 귀걸이, 목걸이, 선글라스 같은 여름 아이템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본관 1층 해외패션 매장에서는 MCM, 마이클코어스, 코치, 멀버리, 에트로, 페라가모의 상품을 최대 30% 싸게 판매하는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롯데아울렛 청주점

때 이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본격적인 여름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28일부터 6월2일까지 1층 특설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지역 특산물 초대전에서는 '풍기인견'으로 만든 시원한 여름 의류와 침구세트를 선보인다.

아동 원피스 2만8천원~3만3천원, 팬티 1만원~1만5천원, 여성원피스 4만5천원~12만원, 양말 5천원, 이불세트 9만원~23만6천원, 베개 1만원~2만5천원 등을 눈여겨 볼만하다.

경북 영주시의 대표적 특산물인 풍기인견 제품은 뛰어난 흡수력을 지니고 있는데다 피부에 자극을 주는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아 여름철에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영플라자 청주점

29일부터 6월4일까지 여름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젊은 고객을 위한 진캐주얼 3大 브랜드 특집전을 통해 게스 청바지 2만9천원, CK진 면반바지 7만9천원, JEEP 티셔츠 2만9천원 등을 판매한다. 여름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메트로시티 선글라스도 7만9천원/9만9천원에 내놓는다.

편안한 스타일의 여성 데일리룩인 토모톰스 재킷 4만2천원, 반에이크 티셔츠 1만9천800원, 벨라디터치 블라우스 9만9천원 등도 준비했다.

2층 행사장에서는 톰보이 기획상품전을 열고, 티셔츠 2만9천원, 원피스 5만9천 등을 판매한다. 이 매장에서 30만원 넘게 구매한 고객 10명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 임장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