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5.04.29 18:06:47
  • 최종수정2015.04.29 18:06:47

롯데아울렛 청주점

[충북일보]
◇롯데아울렛 청주점

개점 후 처음으로 '해외명품 초대전'을 한다.

30일부터 5월6일까지 1층 특설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코치, 에트로, 마이클코어스, 지방시 등이 참여해 명품 가방과 지갑 등을 최초가 보다 10%~60% 싸게 판매한다.

롯데아울렛 청주점 관계자는 "도내 명품 수요고객에 비해 해당 브랜드 수가 적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흔치 않은 기회인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5월1일부터 10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상품전'을 연다.

'Your Are My Hero'라는 테마의 이번 행사는 '우리 가족이 진정한 영웅'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등을 겨냥해 누구보다 나의 고민을 들어주고 응원해주는 '진정한 영웅'인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대거 펼쳐진다.

1일부터 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월드키친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네오플램 1/2/3만원 균일가전과 키친아트 1만원의 행복, 독일 실리간 냄비 50% 할인전 등이 주부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4일부터 7일까지는 같은 장소에서 '어버이날 선물 상품전'이 전개된다.

실크로드, 에스깔리에, 로잔 등 정상급 시니어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땐 특별 선물포장을 해준다.

어린이날을 맞아서는 1일부터 5일까지 U-PLEX 지하 1층 U광장에서 승용완구 특별전, 플레이하우스 특별전 등이 펼쳐진다.

◇이마트

어린이날을 맞아 30일부터 5일까지 인기 캐릭터 완구 및 단독 기획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완구대전을 진행한다.

올해 가장 인기를 끄는 카봇 펜타스톰을 11만9천원에, 또봇 태권K를 5만2천900원에, 요괴워치 DX를 3만5천원에, 요괴워치 스페셜을 5만3천원에 각각 판매한다.

최근 개봉 히트를 치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2'와 관련한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마블히어로 4종(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토르)은 각 3만8천900원에, 이마트가 단독 기획한 마블 봉제인형 3종(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은 각 1만9천800원에 판매한다.

30일부터 5월6일까지 관련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어벤져스2 영화 예매권을 선착순(1천명) 증정한다.

/ 임장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